정보/맛집 정보

뷰 좋은 식당 잠실 롯데월드몰 솥밥 맛집 추천 하트파트

AICO 2024. 5. 4. 12:21
반응형

 

 

 

 

 

 

 

 

이번에는 잠실 롯데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음식도 너무 맛있었지만 뷰가 특히 좋은 뷰맛집이었어요!!

 

롯데월드몰 하트파트입니다.

 

 

 

 

 

 

잠실 하트파트 위치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 위치는

 

잠실역 롯데월드몰 6층에 있어요.

 

석촌호수 창가뷰가 돋보이는 식당이어서 저는 쉽게 찾았어요!

 

 

 

 

 

 

 

 

 

 

6층에서 Hott Pott 핫팟 간판을 찾으셨다면 성공!

 

어둑어둑한 분위기의 식당이에요.

 

 

 

 

 

 

 

석촌호수 뷰가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서울 뷰 좋은 식당으로 추천드려요!

 

마지막 하나 남은 창가 자리에 운 좋게 앉았어요 헤헤

 

조금만 늦게 왔더라면 창가 자리는 꽉 차있으니 창가에 앉고 싶다면 점심/저녁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는 걸 추천해요.

 

물론 창가 말고 안쪽 자리도 있으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옆으로는 롯데월드타워도 보입니다 크크

 

사진에 담지는 않았지만 아래에서는 포켓몬 팝업 행사를 한창 준비하고 있더라고요.

 

귀여운 피카츄들 무더기로 있었음 ㅎㅎ ㅠㅠㅠ

 

 

 

 

 

 

 

하트파트 메뉴

 

 

 

잠실 하트파트 메뉴판 사진 첨부할게요!

 

하트파트는 식당 이름 답게 솥밥집이에요.

 

건강한 한 끼를 하기 좋은 메뉴가 많아요.

 

 

 

우대 갈비 솥밥

트러플 살치살 솥밥

한우 떡갈비 솥밥

매콤 석쇠 돼지 솥밥

등 다양한 솥밥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메로 소금구이, 아귀 튀김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하루 20개 한정 판매하는 하트파트 솥밥도 궁금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걸 먹기로 했어요.

 

다음 번에는 제철 재료로 만든다는 하트파트 솥밥을 먹어보려고요!

 

 

 

 

 

 

 

 

 

날씨 좋고 하늘 맑은 날 방문했더니 더 예쁜 거 있죠~??

 

낮에 보는 경치도 좋았지만, 밤에 가도 예쁠 것 같아요.

 

 

 

 

 

 

 

간장 닭구이 솥밥

 

 

 

 

간장 닭구이 솥밥이에요.

 

정갈한 반찬과 함께 나옵니다.

 

특제소스에 재워 구워낸 닭다리살이에요.

 

바깥 음식은 대체로 달고 짜고 간이 너무 센 편인데,

 

하트파트 솥밥은 간이 적당히 삼삼한 게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도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나왔어요!

 

절인 마늘을 구운 듯한 느낌이랄까?? 닭구이 솥밥과 잘 어울려요.

 

반찬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요.

 

함께 나온 미역국 너무 맛있었습니다...!!!

 

 

 

 

 

 

 

닭다리살이라 퍽퍽하지도 않고 야들야들한 식감이에요.

 

반찬도 여러 종류로 나와서 더욱 건강한 한정식 느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ㅜㅜ

 

 

 

 

 

 

 

제철 나물 튀김과 연어알 솥밥

 

 

 

 

이건 나물 튀김과 연어알 솥밥이에요!

 

튀긴 제철나물과 연어알장을 곁들인 솥밥이에요.

 

일식 텐동 느낌이 들어요.

 

오동통한 문어 꼬치도 함께 있습니다.

 

 

 

 

 

 

연어알과 문어 접사를 찍고 싶었지만...

 

초점이 나가버렸네요 ㅋㅋㅋㅋ

 

글 쓰면서 알았어요 ^^;;;

 

 

 

 

 

 

제철 나물 튀김과 연어알!!

 

나물 종류는 잘 몰라서 뭐를 튀긴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연어알장의 짭조름한 맛과 나물 튀김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잠실역 하트파트는 매장도 예쁘고 직원 분들도 다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은 식당이에요.

 

뷰 좋은 맛집, 물론 맛까지 좋은 식당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