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시청 돈까스 맛집 추천 한결돈가스 후기

AICO 2024. 3. 16. 0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이번엔 안산 시청 맛집 포스팅입니다!

 

안산 수타 돈까스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안산 중앙동 근처에 위치한 "한결돈가스"입니다!!

 

 

 

 

 

안산 한결돈까스 위치

 

주소: 안산 단원구 고잔로 51

 

 

 

안산시청 농협 옆건물 1층에 있어요!

 

메가커피 있는 건물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매장 내부 규모는 큰 편은 아니에요.

 

점심에는 손님이 많은 것 같고, 혼밥하러 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안산 시청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요~!

 

메뉴는

돈가스 모듬정식, 왕돈가스, 기본 돈까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피자돈까스, 고치돈(고구마치즈돈까스),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우동, 냉모밀도 있습니다!

 

 

 

 

 

 

 

 

저는 고구마 치즈 돈가스모듬정식을 주문했어요!

 

테이블 한 켠에는 한결돈까스의 소스 조합이 적혀있습니다.

 

 

 

 

 

 

돈가스를 주문하면 스파게티와 미역국이 나와요.

 

뭔가 학창시절 급식 느낌이 풍기는 것 같아요!

 

 

 

 

 

 

급식 입맛(?)인 저에게 스파게티는 너무 맛있었답니다 ㅜㅜ

 

학교 다닐 때 수요일에 자주 나왔던 스파게티...

 

다 큰 지금도 급식 스파게티를 가끔 너무 먹고 싶어요 ㅋㅋㅋ

 

애피타이저로 간단하게 요기를 채우면 메인 돈까스가 나옵니다!

 

 

 

 

 

 

 

 

왼쪽은 고구마치즈돈까스이고

 

오른쪽은 돈가스 모듬정식이에요!

 

돈까스 모듬에는 돈가스/치킨가스/생선가스가 골고루 나옵니다!

 

 

 

 

 

 

저는 고치돈을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한결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고치돈 중에 가장 최고랄까..?!

 

고구마가 살짝 알갱이가 씹히는 느낌이었어요.

 

뭔진 모르겠지만 고구마 무스가 아닌 고구마를 직접 으깬 느낌???

 

제 취향과 너무 잘 맞았고 완벽한 겉바속촉 돈가스예요 ㅠㅠ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는 수타 돈까스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비주얼은 급식 느낌이지만 맛은 정말 동네 숨은 고수의 돈가스 맛이에요 흐흐

 

저는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