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시청 닭도리탕 닭개장 맛집 추천! 짱도리식당 리뷰

AICO 2023. 11. 6. 16:50
반응형

 

 

 

 

 

 

가끔 얼큰한 한식이

당기는 날이 있죠!

 

그럴 땐 닭도리탕이

최고인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 돼지고기보다

닭고기를 더 좋아하는

특이 취향이라

닭볶음탕을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안산시청 근처에서

얼큰한 닭 요리를

먹기 좋은 맛집을

발견했어요!!

 

 

 

"짱도리식당" 리뷰입니다~~

 

우선 메뉴부터

보고 가실게요~~~

 

 

 

 

안산 짱도리식당 메뉴/가격

 

 

 

 

 

 

닭개장 / 닭곰탕 / 닭칼국수 / 닭도리탕 / 닭한마리

 

 

생각만 해도 침이 고이는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ㅋㅋㅋㅋ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 요리로

해장 하기에도 좋은 맛집!

 

 

 

 

 

 

 

매장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에요~!

 

점심시간에는 근처 직장인 분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답니다!

 

 

 

 

 

 

 

반찬도 맛있었어요!

반찬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저는 대파 닭개장을 주문했어요!

수저 세트도 종이에 담겨 나오는 센스!!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맵찔이인 저에게는

너무나도 매웠던 국물 ㅠㅠㅠ

그치만 리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

 

 

맵지만 자꾸 생각나는 닭개장!!

다음 번에는 짱도리식당에서

닭도리탕 먹어보려구요!!

 

 

안산 중앙동 닭도리탕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