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순한 촉촉한 선크림 추천 :: 싸이닉 선크림 내돈내산 후기

AICO 2023. 10. 31. 18:3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몇 달 전 구매한 선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예요!

 

내 돈주고 내가 직접 산 리얼 후기!!

 

몇 달 동안 사용해본 후 적는 거라 믿으셔도 될 겁니다 ㅎㅎㅎ

 

 

 

 

 

 

짜잔~~

저는 화해 어플에서 구매했어요.

싸이닉 엔조이 선크림 2개랑 싸이닉 수분 수딩젤 패키지 상품이에요.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선크림이에요.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있는 선크림이랍니다!

성분도 착한 선크림이라서 더욱 마음이 갔어요 흐흐

 

 

 

 

 

 

이렇게 선크림 2개와 싸이닉 히아루론산 수딩젤이 들어 있어요!

화해 앱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당 ㅎㅎ

 

 

 

 

 

 

 

 

발림성 보이시나요?!

굉장히 촉촉해요!!

파워 지성인이 여름철에 사용했을 때만

살짝 번들거림이 있긴 있지만

봄, 가을/겨울에는 촉촉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내돈내산 한 달 사용 후기

 

 

 

우선 백탁 없는 선크림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어요! 순한 선크림하면 보통 무기자차 선크림이고, 무기자차는 백탁이 심할 수밖에 없는데요, 저는 얼굴만 하얗게 동동 뜨는 것을 싫어해서 백탁 없는 유기자차를 선호해요. 하지만 유기자차 선크림은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인 대신 자극이 있는데요, 싸이닉 선에센스는 백탁이 없으면서도 눈이 시리지도 않고 자극도 없었어요! 수분 베이스의 촉촉한 선크림이라서 수분크림을 바르는 느낌이에요!! 바르고 나면 번들거림과 촉촉함의 중간 정도 느낌이긴 한데, 이건 제가 지성 피부여서 그런 것 같구, 중성~건성 피부인 분들이 바르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실 거예요! 저도 너무 부담스럽게 번들거리진 않았어요! 지성 피부라면 한여름만 제외하고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선크림이에요. 발림성도 너무 좋고 흡수도 빠르게 되서 목이나 손등에도 자주 발라줬어요!

 

 

이상 한 달 후기였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재구매 의사 있는 선크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