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촉촉한 립밤 추천 히말라야 딸기/허니글로스/코코아버터 후기

AICO 2023. 9. 27.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고 있어요.

이제 겨울도 머지 않은 것 같네요 ㅎㅎㅎ

 

겨울이 되면 찬바람에 입술 각질이 잘 올라오죠ㅠㅠ

 

그래서 환절기 맞이 립밤 리뷰를 들고 왔어요!!

 

 

 

 

 

 

히말라야 립밤 리뷰입니다!

 

히말라야 립밤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요.

저렴하면서도 촉촉한 가성비 립밤이죠!

 

보통 흰색 기본 히말라야 립밤을 사용하실 텐데요,

오늘 저는 딸기/허니/코코아버터 세 가지 버전의

히말라야 립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하얀색 패키지의 히말라야 오리지널 립밤이랑

크기나 전체적인 디자인은 같아요.

 

 

 

 

 

 

 

이건 히말라야 허니 글로스 립밤이에요.

주황색 패키지 보고 처음에는 당근 립밤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꿀 립밤 답게 달달한 꿀 향이 나요!

다른 히말라야 립밤에 비해서 글로시하기 때문에

번들거리는 립밤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히말라야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코코아버터 립밤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세린 코코아버터 립밤 향을 너무 좋아해서

히말라야 코코아버터 립밤도 구매해봤어요!

마찬가지로 달달한 코코넛 향이 나고

오리지널 히말라야 립밤보다 훨씬 촉촉해요.

 

 

 

 

 

 

 

왼쪽부터 차례대로, 딸기 - 허니 - 코코아버터 립밤입니다.

 

히말라야 허니 립밤은 가장 묽어요.

흐르는 거 보이시죠??

 

 

 

 

 

 

 

히말라야 허니 립밤이랑, 코코아버터 립밤은 발색이 거의 없어서

히말라야 스트로베리 립밤만 발색 사진을 찍었어요.

 

이것도 역시나 컬러 립밤에 비해서는 발색이 매우 약하고요,

처음에 짰을 땐 엄청 빨갛지만

펴바르면 발색이 다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은은한 빛깔이 있긴 하지만,

음..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히말라야 립밤 내돈내산 리얼후기!

 

 

1. 히말라야 딸기 립밤

- 촉촉함 ★ ★ ★ ☆ ☆ 

- 달달한 딸기 향

- 약한 발색

 

2. 히말라야 허니 립밤

- 촉촉함    ★ ★  

- 달달한 꿀 향

- 번들거림, 미끌거림

- 겉도는 느낌?

 

3. 히말라야 코코아버터 립밤

- 촉촉함    ★ ☆

- 달달한 코코아향

- 밀착력 적당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