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JMW 헤어 드라이기 추천 :: 에어비 MC4A02B 내돈내산

AICO 2023. 9. 7. 14: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여러분은 헤어 드라이기 하나 사면 몇 년 정도 쓰시나요??

 

저는 5년 넘게 쓴 드라이기가 있어요! ㅋㅋㅋ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어쩌면 8년 정도 되었을 수도...?

 

 

8년 정도 사용한 한일파테크 드라이기.. 가격도 1~2만 원대로 저렴한 헤어드라이기였어요!

 

 

이제 그만 보내달라는 신호가 수 차례 있었지만

 

꾸역꾸역 계속 써 왔어요..!ㅋㅋㅋ

 

근데 얼마 전에 탄 냄새가 나면서

 

헤어 드라이기 내부에서 뭔가가 작게 끊어지는 듯한 소리가 났어요.

 

그래서 그날 바로 버리고 새 드라이기를 장만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드라이기는

JMW 에어비 MC4A02B예요!

 

저는 찬바람이 나오는 헤어드라이기를 찾았는데,

강력한 찬바람 나오는 드라이기하면

다들 JMW를 언급하더라고요!

 

 

 

 

 

BLDC 모터 드라이기로

차원이 다른 강력한 바람 세기를

느낄 수 있어요!

 

 

 

 

 

 

컬러는 민트라고 적혀있긴 한데

민트와 그레이 그 중간 어디쯤이에요.

 

오묘한 색상이 고급스러워보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JMW 에어비 MC4A02B 드라이기는

바람세기를 1~2단계 중에서 조절할 수 있고

찬바람/더운바람도 조정 가능해요.

즉, 총 4가지 옵션이 있다는 뜻이죠!

 

 

 

 

 

 

여자 손에 착 감기는 스타일이에요.

 

접이식 드라이기는 아니어서

여행갈 때 챙겨가기는 좀 어려울 것 같네요.

 

그래도 바쁜 출근시간에

머리 말리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헤어 드라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델명은 MC4A02B이에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다들 드라이기하면 JMW JMW를 찾는 이유가 뭔지 알게 되었어요!!
저는 앞으로 JMW 드라이기를 계속 쓸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 바람이 엄청 강해서 머리가 엄청 금방 마르고요,
일반 헤어드라이기에서 찬바람이 나온다고 해도
차갑다기보다 미지근한 바람인 경우가 꽤 많아요.

하지만 JMW 드라이의 찬 바람은 정말 시원한 바람입니다 ㅋㅋㅋ
심지어 찬 바람이면서 바람 세기도 강해서
머릿결 손상도 줄이고 시간도 엄청 단축되는 걸 느껴요.

JMW 드라이기 아직 안 써보신 분 있다면
저렴한 1~2만 원짜리 드라이보다 가격은 좀 더 나가지만
JMW 헤어드라이기에 투자하시는 걸
훨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