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바세린 미니 립밤 "코코아 버터" :: 큰 거 vs 작은 거 비교

AICO 2023. 6. 3. 1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떤 립밤을 바르시나요~?

 

저는 여러 립밤을 써봤지만..

그래도 항상 바세린 립밤으로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ㅋㅋㅋ

 

사계절 내내 립밤을 달고 사는 저에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바셀린 립밤은 필수입니다!

 

바세린 립밤 다들 아시죠??

앙증맞은 바세린 미니 사이즈로 팔고 있는 거요 ㅋㅋㅋ

 

저는 그중에서도 바세린 코코아버터가 특히 좋더라고요!!

도 좋지만 촉촉함도 일반 바세린보다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바세린 코코아버터 미니 사이즈를 항상 구매했었는데,

얼마 전 다이소에 가보니 바셀린 코코아버터가 큰 사이즈로 있지 뭐예요!!

그래서 바로 사봤답니다 ㅋㅋㅋㅋㅋ

 

 

 

 

 

 

바세린 큰 통과 작은 통 사이즈부터 한번 비교해보세요!

미니 바세린 단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예전에는 바세린 코코넛을 미니 사이즈로만 팔았었고 큰 건 판매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특대사이즈로도 팔고 있나봐요!

 

 

 

 

 

 

 

오른쪽 미니 바셀린이 제가 평소에 사용하던 바세린 립밤이고요,

왼쪽 큰 바셀린이 이번에 다이소에서 득템한 코코아버터 바세린입니다!

용량은 100ml이고, 가격은 3,000원이에요!

 

 

 

 

 

 

한 손에 묵직하게 담기는 빅사이즈 바세린이에요!

이제 바세린 미니 립밤 코코넛향 살 게 아니라,

큰 걸로 사서 스패츌러로 덜어서 담고 다니는 게 더 저렴할 것 같아요!!

 

 

 

 

 

 

성분도 뭐 똑같은 것 같구요 헤헤

(자세히 안 봄..)

 

 

 

 

 

 

바세린은 뭐 양도 꽉꽉 들어차있습니다!

 

 

 

 


 

 

 

1~2주 정도 바세린 코코아버터 큰 사이즈(100ml)를 써 본 후기

 

 

음... 우선 바세린 미니립밤 코코아버터(7g) 바세린 코코아버터(100ml)는..

조금 다릅니다 !! ㅋㅋㅋㅋㅋ

 

어떻게 다르냐면... 음음....

봉지라면과 컵라면의 차이라고 비유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비슷한 듯하면서도 조금 달라요..!

 

개인적으로 미니립밤이 더 좋았어요.

촉촉함도 바세린 미니가 더 좋고, 향도 바세린 미니가 더 달달했습니다.

 

그치만 100ml짜리 바세린 코코아버터도

립밤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히 촉촉하고

향도 오리지널 바세린만큼 역하지 않아서 저는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

다이소에서 7g짜리 바세린 미니립밤 코코아버터3,000원에 파는데

100ml짜리 바세린 코코아버터3,000원입니다...!! ㅋㅋㅋㅋ

맨 위로 올리셔서 첫 번째 사진 보고오시면 크기 차이를 한 눈에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ㅎ

 

그래서 저는 봉지라면과 컵라면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가성비 갑오브갑인 100ml 바세린 코코아버터를 산 다음에

맘 놓고 팍팍 씁니다!! 

 

작은 통에 담아다니면 파우치에 쏙 들어가고 너무 좋아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