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넓은카페] 2층카페 더 노벰버(The November) 후기!

AICO 2023. 4. 25. 19:1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넓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중앙역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더 노벰버 라운지입니다!

 

 

 

 

지하철 4호선 중앙역 1번 출구에서 내린 다음에

지하보도로 건너와서 버거킹 쪽으로 올라오면 보일 거예요!

 

안산 중앙동 예쁜 카페 '더 노벰버 라운지'는 버거킹 옆의

리베로 오피스텔 1~2층에 위치해있어요.

 

 

 

 

 

안산 카페 더 노벰버 입구로 들어오시면

블랙 톤의 모던하면서도 앤틱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를 보실 수 있어요!

 

 

 

 

 

 

안산 중앙동 넓은 카페 '더 노벰버 라운지' 가격/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5천 원, 카페라떼 6천 원 정도 해요.

요새 물가가 계속해서 오르고 있어서 이 가격도 언제까지 유지될 지는 모르겠네요 ㅜㅜ

 

 

 

 

 

 

안산 중앙동에 몇 없는 2층짜리 카페예요!

더 노벰버 카페는 전체적으로 블랙 톤의 다크한 인테리어여서

분위기 있어 보이는 예쁜 카페랍니다 ㅎㅎㅎ

 

 

 

 

 

 

여긴 2층이에요!

좌석 넓은 카페이고 소파도 있어서 편하게 앉아 있다가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중앙역쪽으로 큰 창이 나 있는데요, 밤이 되면 야경도 예쁠 것 같네요 흐흐

안산 야경 이쁜 카페로 금세 소문 나지 않을까요 ㅋㅋㅋ?!

 

 

 

 

 

 

블랙 인테리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

콘센트 있는 좌석도 있어서 노트북 들고 와서 카공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안산 중앙동 푹신한 쇼파 있는 카페여서 가볍게 얘기 나누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스모킹룸도 있으니 흡연하시는 분들도 카페 안에서 편하게 할 수 있겠네요.

 

 

 

 

 

 

 

저희는 카페라떼 두 잔을 시켰어요!

 

 

 

 

 

 

 

언제부턴가 단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게 돼서

요새 카페 가면 카페라테만 마셔요 ㅋㅋㅋ

라떼 맛도 맛있었습니다!

 

 

 

 

 

 

안산 중앙동 더노벰버라운지 2층에서 본 야외 뷰예요.

중앙역이 보이고요, 저녁이 되면 야경도 예쁘게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산 더 노벰버 라운지 카페 위치/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929 안산중앙리베로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