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vs더블웨어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VS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유명해도 전 그동안 안 써 봤어요..^^; 이번 기회에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처음 써봤는데, 아니...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더블웨어 저렴이버전으로 유명하죠. 더블웨어 파운데이션도 지난번에 후기 글을 올렸었는데요~! 아랫글을 참고해주세요^^ 2018/07/09 - [Basket/뷰티 정보]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_2W0 웜바닐라_리얼 후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과,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모두 써본 결과,, 저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더 좋았어요! 어떻게 비싼 더블웨어 파데를 버리고 저렴한 더페..

[캐롤] Sia-Snowman (듣기/가사/해석)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네요. 팝송 캐롤 노래를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갤럭시 노트 9의 광고 음악ost으로 유명한 Sia의 Snowman입니다. Sia - Snowman (듣기, 가사, 해석) Don't cry snowman, not in front of me울지 말아요 스노우맨, 내 앞에서는 Who will catch your tears if you can't catch me, darlin'?누가 당신 눈물을 닦아 줄 수 있겠어요? 당신이 나를 잡지 못한다면 If you can't catch me, darlin'?당신이 나를 잡지 못한다면 Don't cry, snowman, don't leave me this way울지 말아요 스노우맨, 이렇게 나를 떠나가지 말아요 A puddle of water c..

취미/노래 2018.12.05

송탄 분위기 좋은 2층 카페 추천_ Camel Espresso

지난번 글이었던 송탄 미스진햄버거 이후 카페에 갔어요. 송탄에는 카페가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찾던 중 '캐멀 에스프레소'라는 예쁜 2층 카페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송탄 'CAMEL ESPRESSO' 카페입니다. camel이 낙타란 뜻답게 간판에도 낙타가 그려져 있네요.ㅋㅋ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가격은 4,500원카페라떼 5,000원바닐라 라떼&카페 모카 5,300원그린티 라떼 5,300원 버블티는 6,300원, 아이스 블렌디드는 6,000원 정도 해요. 대략 커피 가격대는 5,000원 정도 하네요. 저희는 헤이즐럿 시럽을 추가한 카페 라떼를 시켰어요. 1층은 번잡하고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사진은 일부러 밝게 편집했지만, 송탄 카멜 에스프레소 카페는 어두운 카페예요.ㅋ..

송탄 햄버거 맛집 '미스진햄버거' _스테이크버거, 불고기치즈버거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평택 송탄에 유명한 햄버거집인 미스진햄버거에 다녀왔어요. 송탄의 유명한 햄버거집은 미스진햄버거와 미스리햄버거가 있죠. 둘 중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미스진햄버거에 다녀왔어요. 송탄 미스진햄버거 위치 참고하세요^^ 미군 부대 바로 앞에 있는 햄버거집이에요. 미스진햄버거 송탄 본점입니다! 송탄 미스진햄버거 전화번호는 031-667-0656 이에요. 미스진버거의 역사는 1985년부터 시작됐네요.ㄷㄷ 송탄 미스진햄버거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사람은 꽤 있었지만 포장해가는 사람이 대부분이었어요. 사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고기 비린내?가 좀 나서 저희도 포장해갈까 했는데, 앉아있다 보니까 익숙해져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송탄 미스진햄버거 메뉴입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어요..

VJJB D1S 이어폰_한 달 후기(*내 돈 주고 산 후기)[아이폰 오픈형 이어폰]

아이폰은 이어폰 고를 때, 소리는 들리지만 리모컨이 호환되지 않는 이어폰이 많아서 고르기 불편하더라고요. 저는 커널형 이어폰 말고 오픈형 이어폰을 사려고 해서 아이폰과 호환되는 제품을 찾는 게 더 힘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폰 유저들 중에 번들 이어폰을 쓰는 분이 유독 많은 것 같네요. 저는 번들 이어폰이 고장 나서 새로운 이어폰을 찾다가 이 제품을 샀어요. VJJB라는 회사의 D1S라는 이어폰입니다. 워낙 이어폰에 대해 모르는 저는 VJJB라는 회사도 처음 들어봤는데요,그래도 알만한 사람들은 꽤 아는 회사이더라고요. VJJB 이어폰은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유명해요.^^ 사람들은 VJJB 제품 중N1, V1S, N1B, K4S 등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저는 막귀(?)이기 때문에 싸구려 이어폰처럼..

정보/IT 정보 2018.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