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송탄 분위기 좋은 2층 카페 추천_ Camel Espresso

AICO 2018. 12. 4. 13:04
반응형




지난번 글이었던 송탄 미스진햄버거 이후 카페에 갔어요.


송탄에는 카페가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찾던 중 '캐멀 에스프레소'라는 예쁜 2층 카페가 있어서 들어갔어요.




송탄 'CAMEL ESPRESSO' 카페입니다.


camel이 낙타란 뜻답게 간판에도 낙타가 그려져 있네요.ㅋㅋ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가격은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바닐라 라떼&카페 모카 5,300원

그린티 라떼 5,300원


버블티는 6,300원, 아이스 블렌디드는 6,000원 정도 해요.


대략 커피 가격대는 5,000원 정도 하네요.



저희는 헤이즐럿 시럽을 추가한 카페 라떼를 시켰어요.



1층은 번잡하고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사진은 일부러 밝게 편집했지만, 송탄 카멜 에스프레소 카페는 어두운 카페예요.ㅋㅋㅋ



camel 낙타 카페답게 계단 벽면에 낙타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camel espresso는 여기저기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나는 빈티지 카페였어요.



헤이즐럿 시럽을 추가한 라떼와 그냥 라떼예요.


레귤러 사이즈인데도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미스진햄버거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니까 햄버거 먹고 카멜 에스프레소 카페 오면 딱이겠네요~



커피 배달은 직원분께서 2층까지 직접 배달해주셨어요.


빈티지한 쟁반이며 티코스터도 빈티지하고 앤틱한 느낌이 나는 게 맘에 들었어요.



캐멀 에스프레소에서는 초콜릿도 서비스로 나왔어요.


솔트초콜릿이에요.^^



티 스푼도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컵에 꽂아놓고 먹으라는 건가?



몽글몽글한 우유 거품만 걷어내서 먹어보고~



크리스마스가 이제 얼마 안 남아서 그런지 전구 트리도 장식되어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밝게 편집해서 그러지, 카페 내부는 어두운 편이에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전구 트리가 더 밝게 눈에 띄었답니다.^^



여기는 2층이에요.


테이블은 6개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고, 1인석도 따로 있었어요.


송탄 미군 부대 바로 앞 카페답게 외국 손님들도 많았어요.


역시나 카페 내부는 어두컴컴해서 분위기 있는 카페였어요 ㅎㅎ



저 끝에는 흡연 부스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여기는 1인석이에요. 여기도 2층입니다.ㅎㅎ


아무도 앉는 사람은 없었지만 나중에 혼자 오게 되면 앉아보고 싶었어요.



↑ 위 사진은 밝게 보정하지 않은 사진이에요.


카페 내부는 이 정도 어두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ㅋㅋ



송탄 캐멀 에스프레소는 작은 소품들과 심지어 화장실까지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카페였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라 송탄에서 카페 들르실 거면 캐멀 에스프레소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송탄 분위기 좋은 2층 카페, 'Camel Espresso' 캐멀 에스프레소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