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시청 국밥 맛집 추천 "작 순대국밥" 리뷰

AICO 2023. 10. 22.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안산 국밥 맛집을 찾았어요!

 

안산시청 인근에 위치한 "작 순대국밥"이랍니다 ^-^

 

 

 

 

 

작 순대국밥 메뉴판 가격

 

 

 

 

 

순대국밥 가격은 9천 원이구요

고기만, 순대만, 얼큰 메뉴도 있습니다!

뚝불도 파네요오!!

 

 

 

 

 

 

식당 내부는 크기가 컸어요!

점심 시간에 가면 주변 직장인들로

아주 인산인해입니다 ㅋㅋㅋ

저는 점심시간 좀 지나고 가서 한적했어요.

 

 

 

 

 

육식파인 저는 "고기만"을 시켰어요!

저는 순대보다 고기가 더 좋습니당 크크

 

 

 

 

 

들깨가루랑 새우젓 취향껏 뿌려주고요~~

 

 

 

 

 

 

부추를 올려놓는 저 다급한 손길 ㅋㅋㅋㅋㅋ

 

 

 

 

 

 

고기도 연하고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짜지 않으면서 맛있게 짭조릅한 고기 국밥이었습니다!

 

혼밥하기에도 너무 좋은 안산 중앙동 국밥 맛집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