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숯불 닭갈비 맛집 추천 팔각도 후기

AICO 2023. 12. 16. 21: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맛있는 안산 중앙동 닭강정 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 남기려고 해요!!

 

숯불 닭갈비 맛집 "팔각도"입니다!

 

 

 

 

팔각도 메뉴 / 가격

 

 

 

 

팔각도는 숯불 닭갈비가 메인 메뉴예요!

 

이외에도 특수부위닭 연골/목살/안창살/닭발 등이 있습니다.

 

다른 식사류는 게라면 된장전골, 닭철판볶음밥, 칼국수, 메밀국수, 순두부찌개가 있어요.

 

 

 

 

 

 

 

 

팔각도라는 식당 이름답게 식탁마다 8각형 철판이 있어요!

 

이 위에서 닭갈비도 굽고 반찬도 올려놓고 하나봐요.

 

반찬도 정갈하게 나와서 좋은 인상 +1 !!!

 

 

 

 

 

 

 

안산 중앙동 팔각도에서는 직원 분이 직접 김도 구워주셨어요 흐흐

 

아니었더라면 그냥 생김 먹을 뻔했네요 ㅋㅋㅋㅋ

 

 

 

 

 

 

숯불 닭갈비도 예쁘게 돌판 위에 올려놓습니다!

 

일반 닭갈비랑은 다르게 빨간 닭갈비 양념이 아니죠??

 

저 같은 맵찔이한테는 이런 간장 베이스의 달콤 짭조롬한 닭갈비가 더 맞는 것 같아요!

 

 

 

 

 

 

 

 

직원분이 닭갈비 한 점 한 점 직접 자르고

데코도 예쁘게 해주셨어요!!!

 

안산 중앙점 최고 ㅋㅋㅋㅋㅋ

 

 

 

 

 

 

 

속이 하얗게 익었으면 다 익은 거예요!

 

쌈도 싸먹고 양념에도 찍어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빨간 닭갈비는 맵고 자극적인 맛이라면

팔각도 닭갈비는 담백하고 짭짤한 맛?!

 

뭔가 괜히 건강해보이는 음식이에요 ㅋㅋㅋ

 

 

 

 

 

콘치즈도 불판 위에 올려놓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공기밥은 따로 안 시키고 날치알 주먹밥 시켜서 먹었어요!

마요네즈 듬뿍 들어가있고 존맛탱!!

 

 

 

부드럽고 맛있는 숯부 닭갈비 맛집으로 팔각도 꼭 가보세요!

다음 번에 갈 때는 특수부위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