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돌솥비빔밥 파는 곳을 찾아서 (육쌈냉면에 있어요)

AICO 2023. 10. 16. 20:25
반응형

 

 

 

 

가끔씩 엄청 당기는 돌솥비빔밥..

 

하지만 이날따라 돌솥비빔밥을 파는 곳이 마땅치 않았어요 ㅠ_ㅠ

 

그 많던 돌솥비빔밥은 다 어디로 갔는가..!

 

그냥 비빔밥 아니고 꼭 돌솥이어야만 한다!!

 

철판 안 됨! 양푼 안 됨!!

 

그렇게 찾다찾다 가게 된 곳..

 

바로 육쌈냉면!!

 

 

 

 

 

 

 

육쌈냉면에 돌솥비빔밥을 팔 줄 몰랐어요 ㅋㅋㅋ

 

여기서는 맨날 냉면만 먹었지 밥류가 있는지도 몰랐다는...

 

 

 

 

 

 

 

 

아주머니께서 비빔밥 소스도 갖다주셨어요!

 

낙낙히 넣고 야무지게 비벼서 먹어줍니다!!

 

내가 원하던 돌솥비빔밥 맛이랑 똑같았어요!

 

감덩 ㅠㅠㅠ

 

 

 

 

 

 

 

 

그래도 육쌈냉면에 왔으니 양심상(?) 육쌈냉면도 물론 시켰습니다 ㅋㅋㅋ

 

비빔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꿀맛...☆

 

 

 

 

 

 

결론

 

기억하자... 육쌈냉면..에서는... 돌솥비빔밥..을... 먹을... 수... 있다...메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