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마라샹궈 맛집 "마라홀릭" 리뷰 (매운음식 추천!)

AICO 2023. 8. 30.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오랜만에 마라탕을 먹고 왔어요!

 

 

저는 유명한 맵찔이라서

마라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답니다 ㅋㅋㅋ ㅠㅠ

 

 

마라탕을 먹는다고 해도

0단계로 먹어요 ㅋㅋㅋㅋ

0단계 마라탕도 마라탕으로 쳐주나요..? 헷

 

 

 

 

안산 중앙동 마라탕 맛집 "마라홀릭"

 

 

 

 

 

 

이번에 다녀온 마라탕 맛집은

안산 중앙동 "마라홀릭"입니다!

 

 

 

 

 

 

 

지나갈 때 줄이 긴 모습을

종종 봐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마라탕집 메뉴 주문 방법이에요!

 

보울과 집게를 챙기고

먹을 만큼 재료를 보울에 담으면 됩니다~

 

보통 최소 무게가 정해져있고

무게에 따라 가격이 차등 적용돼요.

 

 

 

 

 

 

 

소스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요린이여도 괜찮습니다~!

소스 제조법도 다 적혀있어서

보고 따라 만들면 돼요 ㅋㅋㅋ

 

 

 

 

 

 

 

레시피에 맞춰서 소스를 만들어봤어요!

나중에 보니 달달한 땅콩소스만 엄청 먹었다는..

 

 

 

 

 

안산 중앙역 마라홀릭 매장 내부 사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찍었네요..

대신 천장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ㅋㅋㅋ ㅠㅠ

 

 

 

 

 

 

맵기 단계는

0단계, 1단계, 2단계, 3단계가 있어요.

 

저는 보통 마라탕을 0단계로 먹는데요 (ㅋㅋㅋ)

이날은 갑자기 맵부심이 일어서(?)

1단계로 시켰답니다..

나중에 후회했어요 ㅋㅋㅋㅋ

 

 

 

 

안산 중앙역 마라탕 추천 "마라홀릭" 메뉴

 

 

 

가격은 다른 마라탕 식당에 비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마라탕은

먹는 만큼 가격이 나온다는 거 알고 계시죠~??

 

마라탕 / 마라샹궈 / 꿔바로우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마라탕 먹으러 갔는데

갑자기 마라샹궈를 먹고 싶어서

마라샹궈로 주문했어요!

 

 

 

 

마라샹궈는 마라탕보다

1단계씩 맵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저는 1단계 마라샹궈를 시켰으니

2단계 마라탕과 같은 맵기였겠죠?

 

 

 

 

 

 

이날 저 맵찔이는 눈물 콧물 다 났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너무 맵고..

너무 매운데 맛은 있고...

 

 

 

 

 

 

매운 거 잘 못 먹는

초딩입맛인 저에게는 달달이 꽃빵이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_ㅠ 

 

 

 

 

 

 

출입문 옆에 있는

사탕 꼭 필수로 드세여 ㅎ

 

 

 

ㅋㅋㅋ맵찔이의 마라탕집 후기여서

맛있다는 소리는 별로 없었는데,

그래도 제 입맛에도 너무 매워서 문제였지

맛은 있었어요!!

 

 

매운 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너무 맛있고 가성비 좋은 마라탕집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