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시청 한식 맛집 집밥 맛사랑콩사랑 (청국장, 제육덮밥 리뷰)

AICO 2023. 8. 22. 2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도 안산 중앙동 맛집 추천을 들고 왔어요!

 

중앙동 근처에서 점심 먹기 좋은 곳으로 완전 추천드리고 싶은 집이에요!!

 

이런 맛집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은 집이랍니다 흐흐

 

안산 시청 근처에 있는 한식집 "맛사랑콩사랑"이에요!

 

맛사랑콩사랑 위치는 프라움시티 오피스텔 대로변 1층에 있어요.

 

 

 

 

 

 

맛사랑콩사랑은 1층과 2층으로 있구요,

제가 찍은 곳은 2층이에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구요

저는 점심시간 조금 지난 뒤에 가서

비교적 한산했어요 :)

 

 

 

 

 

안산 중앙동 맛집 맛사랑콩사랑 메뉴

 

 

 

맛사랑 콩사랑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물가에 이렇게 착한 가격 찾기 힘들어요 ㅠㅠ

 

전골 요리도 있고

찌개류로는 청국장,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집밥 느낌 물씬 나는 제육덮밥, 육개장

계절메뉴로 콩국수, 떡만둣국, 묵사발도 판매해요!

 

청국장비빔밥, 된장찌개비빔밥처럼

'~비빔밥'으로 끝나는 메뉴는

찌개와 비빔밥이 함께 나오는 알찬 메뉴예요 ㅎㅎㅎ

 

 

 

 

 

 

 

저는 여기 들어오고 알았는데

여기가 노일 일자리 창출 사업을 하는 가게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직원 분들이 전부 다 시니어 분들이었어요!

 

주문이나 서빙 같은 게 다소 느릴 수는 있어도

사회적 기업 식당 같기도 하고

좋은 취지의 식당이어서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

 

 

 

 

 

청국장 비빔밥이에요!

이렇게가 8000원밖에 안 합니다!

찌개도 먹고 싶고 비빔밥도 먹고 싶다면

비빔밥 곁들여서 나오는 메뉴로 꼭 드세요~

 

 

여기 청국장 너무 맛있었어요 ㅜㅜ

정말 집밥 느낌이 마구 났답니다!

 

 

 

 

 

한식 집밥 스타일의 반찬들~!

반찬도 무난무난 맛있어요 헤헤

 

 

 

 

 

 

제육덮밥도 시켰어요!

여기 제육덮밥 엄청엄청 맛있어요 ㅎㅎㅎ

적당히 매콤달콤한 게 제 입맛에 딱 맞았답니다!

 

 

 

 

 

 

글 쓰다보니 입 안에 다시 또 침이 고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재방문 의사 200%인 맛집이었어요!!

 

안산 시청 중앙동 맛집 찾고 계신다면

가정식 한식집 맛사랑 콩사랑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33 프라움시티 11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