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한식 맛집, 고잔동 생선구이 구이락 (내돈내산)

AICO 2023. 8. 7. 10:01
반응형

 

 

 

이번엔 안산 한식집 추천 포스팅입니다!

 

저렴한 안산 밥집을 찾았어요!

 

맛도 물론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안산 중앙동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생선구이 맛집이에요!

 

식당 이름은 "구이락" 입니다~~

 

 

 

 

 

구이락의 메뉴판 사진을 찍어봤어요!

 

 

구이락 메뉴/가격

 

 

 

 

요즘 외식 물가 치고 너무 싼 맛집이죠!

 

직장인 점심식사로도 좋은 곳 같아요.

 

단, 매장은 협소해서 2~3인이 먹으러 가기 좋답니다.

 

 

 

고등어구이/가자미구이/삼치구이/갈치구이

 

고잔동 생선구이 맛집답게 생선 종류도 꽤 다양해요.

 

순두부찌개/김치찌개/된장찌개/청국장/제육볶음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안산 한식집 ㅎㅎㅎ

 

 

 

 

 

 

 

 

 

기본 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요!

 

집밥 느낌 나죠 ㅠㅠㅠ

 

 

 

 

 

 

호박전, 버섯전, 미역줄기볶음, 오뎅 등이 나와요!

 

두부김치도 먹을 수 있습니당.

 

집밥 느낌나는 안산 고잔동 맛집이에요!!

 

 

 

 

 

삼치구이 정식과 고등어구이 정식이에요~!!

 

살도 오동통하고 짭조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안산 숨은 맛집이어서 그런지

 

재료 소진도 금방 돼서 늦게 가면 문이 닫혀있을 거예요.

 

재료소진되면 그날은 문 닫고 영업 종료한다고 해요!

 

 

 

 

 

 

된장찌개도 맛보라고 함께 나옵니다ㅎㅎㅎ

 

한식 러버들에게 너무 좋은 식당이에요 ㅋㅋㅋ

 

방문하는 연령대도 다양해요!

 

점심시간에 가면 직장인들로 많고요,

 

젊은 분들도 꽤 있고, 중년층들도 있습니다.

 

혼밥하러 오신 분들도 많아서 혼밥하기 좋은 안산 한식집으로 추천해요!!

 

 

 

 

 

 

 

 

전체적으로 보면 요런 느낌??

 

든든한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ㅎㅎ

 

위치는 안산 중앙동 롯데백화점 인근입니다!

 

 

 

 

 

 

뜨끈한 밥 위에 생선 한 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꼭 한번 가보셨으면 하는 안산 고잔동 밥집이에요!!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11 104호 (고잔동 530-2)

 

 

 

 

이상 안산 중앙동 구이락 내돈내산 리얼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