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고기집 추천] 중앙동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리얼후기!

AICO 2023. 7. 26. 14: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삼겹살 맛집 리뷰를 들고 왔어요!

 

오픈한 이후로 줄이 계속 길어서 못 먹었었는데

드디어 얼마 전에 먹고왔답니다~!!

 

 

이름이 가마솥 삼겹살인 줄 알았는데요

공식적으론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이더라고요ㅋㅋㅋ

 

 

나만 가마솥 삼겹살 집인 줄 알았나 하하...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_ 안산 중앙점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49 운암프라자

 

 

 

 

위치는 안산 중앙동 지동육회 건물(또는 배라 건물) 1층에 있어요!

아마 찾기는 쉬울 거예요 ㅎㅎㅎ

 

 

 

 

 

 

 

매장 내부는 누가봐도 한국 고깃집 같아요!

소주 한 잔 하기 딱 좋은 중앙동 술집으로도 좋아보여요 :)

 

 

 

 

 

 

 

안산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집 메뉴판이에요!

"첫주문 반반 강추"라는 말을 보고 저희는 별 고민 없이

반반을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기 적혀있는 '차림비'라는 것도 가격에 포함돼요!

첫주문 반반을 시키면,

삼겹살 목살 반반 30000 + 상차림비 2000원 = 32000원이 드는 거예요!

 

 

 

 

 

 

 

 

미나리 추가해서 많이들 먹던데

저희는 나중에 알았어요 ㅋㅋㅋㅋ

미나리도 곁들여서 먹으면 건강에 죄책감도 덜 들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게 바로 동두천 솥뚜껑인가봐요!!

진짜 솥뚜껑인지는 모름..

한번 들어보고 싶었어요 헤헤

 

 

 

 

 

 

안산 고기집 추천 맛집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맛있게 먹는 꿀팁!!이라고 테이블에 적혀있는 게 있는데

기름이 너무 많이 튀어서 좀 더럽the love네요 ㅋㅋㅋㅋㅋ

 

 

 

 

 

 

숙성 생통삼겹이랑, 생통목살이에요!

두툼하죠??

 

 

 

 

 

 

 

여기는 좋은 게 직원분들이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시고

커팅도 알아서 해주셔서 편했어요~!

 

위 사진에서도 직원 분이 니트릴 장갑? 끼고

고기 잘라주시는 거예요 ㅎㅎㅎ

 

 

 

 

 

 

 

콩나물이랑 김치도 고기 기름에 맛있게 구워주시구~~

멸젓(멸젖/멜젓 등..으로 불림)도 있어요!

멸치젓소스 고기에 찍어드시면 돼요~~

 

 

 

 

 

 

크 맛있겠쥬~~!??

모두가 아는 삼겹살 맛이에요!!

그래서 너무 맛있었어요 헤헤

 

분위기 자체가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이었어요!

 

 

 

 

 

 

고기집에서 삼겹살을 먹었다면

마무리 볶음밥은 필수죠!!

 

볶음밥도 직원 분이 직접 볶아줍니다 ㅎㅎㅎ

 

 

 

 

 

 

뜨거워서 모락모락 김이 찬 사진 ㅋㅋㅋ

맵찔이인 저한테 볶음밥은 많이 매웠어요!

 

전체적으로 맵짠단짠 삼겹살이어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헤헤

자극적인 맛이 최고!!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