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정보

사진 합치기 어플 몰디브(Moldiv) 자세한 소개!

AICO 2018. 4. 26. 12:14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쓰는 사진 합치기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MOLDIV 앱입니다.

몰디브 어플은 무료 어플이에요^^

앱스토어에 한글로 '몰디브'라고 쳐도 나와요!


5점 만점에 4.5점의 훌륭한 점수를 가지고 있네요. 

앱스토어에 있는 미리 보기 사진을 한번 봐볼까요?




포토 에디터, 콜라주, 매거진 기능, 뷰티 카메라, 프로 카메라 등등

많은 기능이 있는 어플입니다!

특히나 사진 이어붙이기 앱, 사진 콜라주 앱으로 유명해요.


천천히 살펴볼게요~


몰디브 앱에 들어갔을 때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우선 [편집]을 살펴볼게요.



편집을 누르니 앨범이 나오네요.

편집하려는 사진을 고릅니다.




[편집]에 들어가면 이렇게나 많은 편집 기능이 있어요 ㅋㅋㅋ

스퀘어, 사진 효과, 텍스처, 뷰티, 텍스트, 스티커, 블러, 자르기, 회전, 반전, 왜곡 보정, 화이트밸런스, 모자이크, ..등등.....



짜잔! 저는 이티 사진을 편집해볼게요.



스퀘어가 무슨 기능인지 살펴봅시다.



[스퀘어] 안에도 많은 기능이 있어요.

맞춤 기능,



채우기 기능,



수평 보정 기능도 있네요!

똥 손이라고 좌절하지 마세요.

삐뚤게 찍은 사진이라도 몰디브 어플로 수평 보정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스퀘어] 기능에서는 요로코롬 배경을 설정할 수도 있답니다!

왼쪽 기능을 뭐라고 부르는지는 모르겠지만.......

본래 사진을 흐릿하게 배경으로 까는 기능(?)도 있어요ㅋㅋㅋ

유용하죠?

색상도 배경으로 집어넣을 수도 있고, 패턴도 넣을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사진 효과!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기본, 파스텔, 인물 사진, 빈티지 등등



왼쪽에 특이한 사진 필터는 유료네요 ㅠㅠ

흔한 필터는 무료고 특이한 필터는 유료예요 ㅋㅋ



다음으로 텍스쳐 기능을 봅시다.



텍스처도 종류가 많아요.



타원을 움직여 영역을 조절하면 텍스처 기능을 줄 영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뷰티 기능!



뷰티 필터, 피부 보정, 얼굴 성형, 눈 크게

이렇게 4개의 기능이 있어요.



뷰티 기능은 들어가자마자 얼굴 인식부터 해요.

눈과 입에 포인트를 이동시키면 됩니다.

눈 크게 기능도 해봤어요.

이티 눈이 많이 커졌죠?ㅋㅋㅋ



얼굴 성형 기능!

강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했더니 뒤에 공간이 왜곡됐네요 ㅋㅋ



뷰티 필터도 엄청 다양해요.

고르는 데 시간이 꽤 걸린다는 ㅠㅠㅠ



이제 텍스트 기능을 봐볼게요.



아무 글이나 적고...

텍스트 위치를 설정할 때는 격자가 떠서 좋네요! 



텍스트 기울이기도 가능하고

붙여넣기 기능도 있어요 ㅋㅋㅋ



다음으로는 스티커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티커도 많아요.

유료 스티커는 더 이쁘답니다 ㅠㅠ

스티커도 요로코롬 붙일 수 있고~



다음은 왜곡 보정 기능!

이 기능 참 좋은 것 같아요.



좌우 시점, 상하 시점, 렌즈 교정, 종횡비 기능이 있어요!

이 기능은 정말 강추합니다!!


이제 [콜라주]를 살펴볼게요.

제가 가장 많이 쓰는 기능입니다 ㅋㅋ



제공되는 콜라주 형식이 엄청 다양하죠?ㅋㅋㅋ



저는 평범한 4개 콜라주 액자를 선택했어요.

[이곳을 누르세요]를 누르고 앨범에 들어가서 사진을 추가합니다.



사진 비율도 설정할 수 있고

프레임도 설정할 수 있어요.

배경에 색상이나 패턴을 넣을 수도 있답니다~

( ↓ 위의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 )

2018/04/23 - [잡바/생활] - 대전 봉명동 24시 브런치 카페 : 리케리케 LIKELIKE



이번에는 [매거진] 기능을 봐볼게요!



매거진처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쁜 게 엄청 많아요..

이티 사진을 넣어도 어쩜 저렇게 예쁠까요



왼쪽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프레임이 랜덤으로 선택돼요.

매거진 기능을 쓰면 어떤 프레임이든 예쁘네요..

단, 이것도 마찬가지로 몇 개는 유료라는 점 ㅠㅠ

그치만 무료 프레임도 충분히 예쁘답니다!!


이번에는 [카메라]로 들어가 볼게요.

MOLDIV는 사진 이어붙이기 어플로 유명하지만

카메라 기능도 괜찮아요.



무지개색의 버튼을 누르면 필터를 고를 수 있고요,



연속 사진도 가능하고

피부 보정도 자동으로 해줍니다!





사진 합치기 아이폰 어플 몰디브 Moldiv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