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IT 정보

수지핑크 어플 Pinkl(핑클) 솔직 후기 / 아이폰사진필터어플

AICO 2018. 5. 11. 17:31
반응형





K2 광고 속 아름다운 핑크색 나무가 인상 깊죠.



일명 '수지핑크'라고 불리는 이것.



실제로도 이렇게 분홍색으로 가득 찬 마을이 있으면 얼마나 예쁠까요.

수지 핑크는 CF 속에서만 가능한 일이겠지 했는데...



수지핑크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수지만 없어요)




 Pinkl (핑클)  이라는 어플입니다!



[Pinkl - 핑클, 분홍잼 카메라]

판매자 : Kwonyoon Kang

크기 : 29.5MB

호환성 : iOS 10.0 버전 이상 필요

언어 : 영어

가격 : USD 1.09


안드로이드에는 없는 것 같아요.

아이폰 앱스토어 앱입니다!

유료 앱으로 가격은 1.09달러입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해보면 약 1,166.30원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미리 보기 사진을 봐볼게요.


수지핑크 느낌 나나요~??



위 사진은 Cherry.B 필터를 적용한 사진이네요.


핑클 어플로 필터를 적용했더니 벚꽃이 선명한 분홍색이 되었네요.



여행지도 Pinkl 어플을 이용하면 디즈니에 나올만한 배경으로 바뀝니다!



초록색 가로수가 예쁜 보라색으로 바뀌었어요.

인스타 감성 어플로도 딱이네요!



본격적으로 Pinkl 앱을 파헤쳐보겠습니다.


핑클 앱을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핑크핑크합니다.




핑클 앱 첫 화면이에요.

화면 아래쪽이 보이는 것처럼 필터가 4개가 있어요.

4개밖에 없어 보이지만 서로 비슷한 필터가 아니라서 절대 적지 않습니다!

다른 어플은 사실 필터만 많지 다 그게 그거잖아요?


Cotton.C , Cherry.B , Plum.V , Misty.R

이렇게 4개의 필터가 있어요.



왼쪽 위의 + 표시를 누르고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지, 앨범에 있는 사진을 이용할지 고릅니다.



저는 앨범에 있는 사진을 가져왔어요.

예전에 찍은 벚꽃 사진입니다.

필터를 하나씩 적용해볼게요.



Cotton.C 필터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필터의 세기도 조절할 수 있어요.

오른쪽으로 갈수록 필터의 강도가 더 높은 사진입니다.


사실 제가 원했던 수지핑크 어플은 필요한 부분만 콕 집어서 핑크색으로 변하는 앱이었어요.

벚꽃만 분홍색으로 바뀌면 좋을 텐데, 이 필터는 배경인 하늘까지 분홍색으로 물들였네요.



두 번째 필터인 Cherry.B 필터를 이용한 모습입니다.

첫 번째 필터보다 더 낫네요!



세 번째 필터인 Plum.V도 비슷비슷한 것 같고..



마지막 네 번째 필터, Misty.R 필터를 적용해보니

제가 원하는 사진이 나왔어요!

필터 세기를 중간에 맞춰놓은 게 제일 예쁘네요^^


핑클 앱은 사실 초록색을 인식하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풀이나 나무를 찍은 사진에서 핑클 어플의 능력이 살아나요.



초록색 인식 능력을 확인해볼게요.

위 사진이 원본 사진입니다.



첫 번째 필터, Cotton.C를 적용한 모습이에요.

일반 다른 어플에 있는 필터와 비슷합니다.



Cherry.B 필터를 적용해보니

강도를 제일 약하게 하면 초록색 풀잎만 분홍색으로 바뀝니다!



세 번째 Plum.V 필터는

풀잎이 보라색으로 바뀌네요.

필터를 적용하고 나니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Misty.R 필터는 낙엽 같은 색으로 바꿔주네요.



다른 사진을 이용해보겠습니다.



Cotton.C 필터는 무난무난



Cherry.B 필터를 사용하니 수지핑크가 조금 보이네요!

중요한 사실은, 사진에 사람이 찍혔다면 필터를 적용해도 사람은 색이 안 바뀐다는 것입니다.

얼굴색이 바뀌는 참사는 일어나지 않아요.

사람 몸에 초록색 없잖아요..? 초록 옷을 입고 있지 않은 이상 색이 크게 바뀌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신비한 느낌을 주는 사진이 돼요.



Plum.V 필터는 보라색으로 바뀌고요..



보라색 미니언이 생각납니다.



마지막 필터는 나무만 바뀌는 게 아니라 전체적인 색상이 바뀌네요.

사진 하나만 더 보고 갈게요 ㅎㅎ



위 사진이 원본이고요,



두 번째 Cherry.B 필터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예쁘죠?? 핑클 앱 너무 좋아요 *_*



세 번째 필터는 역시 보라색 미니언이 되었구요,



네 번째 필터는 뭐 요정도?





가격도 천 원 정도밖에 하지 않는 앱입니다.

봄 사진 꾸미기 용으로도 좋아요.

흔한 필터가 지겨워졌다면 Pinkl 어플을 사용해보세요!


사진필터어플/아이폰사진어플/아이폰사진필터어플/카메라어플추천/카메라앱추천

카메라필터추천/아이폰사진보정어플/사진보정/사진필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