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갈비탕 맛집! 성포동 훈장골 (내돈내산 리뷰)

AICO 2023. 6. 30.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갈비탕 맛집 리뷰를 들고 왔어요~!

 

안산시 성포동에 위치한 "훈장골 한우짝갈비"라는 식당입니다!

 

매장이 커서 가족 단위로 외식하기 좋은 고깃집이었어요.

 

 

 

 

 

 

안산 훈장골 메뉴/가격

 

 

 

 

 

점심특선으로는 소양념구이/한돈양념구이/돼지양념구이/불고기 정식이 있고요

생 통갈비/생갈비/꽃등심/한우 육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한우 갈비 맛집이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에 밑반찬도 정갈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한 끼 식사로 왕갈비탕/국밥/함흥냉면도 먹을 수 있고요

저는 갈비탕 먹으러 간 거여서 왕갈비탕을 주문했어요!

 

 

 

여기 깍두기가 무슨 깍두기라고 적혀있었는데..

음..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ㅋㅋㅋ

 

암튼 샐러드도 맛있고 김치도 맛나용ㅎㅎ

 

 

 

 

 

 

 

 

왕 갈비탕이에요!

 

예전에는 여기 훈장골 갈비탕이 특사이즈 아니어도

고기가 더 많이 나왔었는데..

 

물가가 올라서 어쩔 수 없나봐요 ㅜㅜ

갈빗대는 1개밖에 안 나오네용

 

 

 

 

 

 

 

 

 

 

 

국물도 간이 너무 세지 않고

담백해서 더욱 맛있었어요!

 

 

안산 갈비탕 맛집으로

성포동 훈장골 갈비탕 추천드려요!

 

 

 

 

 

훈장골 안산 성포점 위치/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1로 1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