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맛집] 저렴한 콩나물국밥집! (월피동 한방전주콩나물국밥)

AICO 2023. 6. 16. 10:15
반응형

 

 

 

얼마 전에 진짜 오랜만에 콩나물국밥을 먹고 왔어요!

 

 

국밥이라면 돼지국밥이나 순대국밥만 먹었었는데

콩나물국밥은 정말 먹은 지 몇 년은 된 것 같아요...

 

 

안산에 정겨운 느낌 나는 콩나물국밥 집이 있어서

오늘은 이 식당에 대해 소개해보려고해요~!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에 위치한

"한방전주콩나물국밥"입니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49 성포타운

 

 

 

 

 

 

안산 콩나물국밥 맛집 한방 전주 콩나물국밥집은

다농마트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월피공원/성포예술광장을 둘러싼 거리에 있습니다!

 

 

 

 

 

 

 

 

매장은 다 찍지 못했지만 크고 깔끔한 편이에요!

단체 모임 갖기에도 충분히 여유 있는 사이즈입니다.

 

 

 

 

 

 

 

혼밥하기 딱 좋은 테이블도 있어요.

안 그래도 혼밥하고 계신 분들이 몇몇 있었습니다.

 

 

 

 

 

 

안산 콩나물국밥 맛집 메뉴/가격

 

 

2023년 기준 가격 맞습니다...!!

요새 국밥 6,000원에 파는 식당 거의 없는데 ㅠㅠ!!

여기 가격부터 완전 혜자스럽지 않나요 ?!

 

 

콩나물국밥 6000원
김치콩나물국밥 7000원
소고기콩나물국밥 8000
굴콩나물국밥 8000원
묵밥/묵사발 7000원
메밀부추호박전 8000
오징어숙회 12000원

 

 

 

 

 

 

 

기본 반찬이에요!

깍두기랑 새우적, 청양고추, 오징어젓갈?이랑

날계란을 인원 수만큼 줘요.

 

삶은 계란인 줄 알고 국밥 나오기 전에

먼저 깨트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ㅎ

 

 

 

 

 

 

 

팔팔 끓은 콩나물국밥이 뚝배기에 담겨져 나왔어요!

보기만 해도 엄청 뜨겁네요 ㅋㅋㅋㅋ

입 데지 않게 조심히 먹어야해요!!

 

 

 

 

 

 

 

팔팔 끓는 뚝배기에

날계란을 톡 깨트려서 넣어줍니다!

 

 

 

안산 월피동 한방전주콩나물국밥에서는

벽면에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

새우젓 4~5마리를 넣어 먹는다
취향에 따라 청양고추를 한두 스푼 넣는다
날계란은 터트리지 말고, 콩나물 밑에 넣어두어 반숙으로 먹는다

 

 

 

 

 

 

 

 

저는 반숙을 싫어해서

계란을 터트려 먹었어요 ㅋㅋㅋ

 

맵찔이라 고춧가루랑 청양고추도 안 넣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콩나물국밥 저렴한 맛집이어서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에요!

 

내돈내산 리얼후기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