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유가네 닭갈비_ 메뉴, 가격 정보 (2인세트, 모짜렐라치즈)

AICO 2018. 11. 29. 13:00
반응형




유가네 닭갈비는 아마 많이들 가보셨을 거예요.


워낙 유명하기에 체인점도 많죠.^^


유가네 닭갈비 메뉴는 어떤 메뉴든 기본 이상은 하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유가네 닭갈비 메뉴/ 유가네 닭갈비 가격



가장 기본 메뉴인 유가네 닭갈비는 1인분에 9,000원이에요.


치즈퐁닭은 중(中)짜가 23,000원, 대(大)짜가 32,000원이에요.




세트메뉴는 2인 세트, 3인 세트와 볶음밥 세트가 있습니다.




식사메뉴와 별미메뉴도 따로 파네요.




볶음밥(볶음 공기)는 2,000원이에요.




닭갈비 2인 세트 (라면사리+모짜렐라치즈+볶음공기)


저는 닭갈비 2인 세트를 시켰어요.


닭갈비 2인분과 라면사리+모짜렐라치즈+볶음공기+음료로 구성되어있어요.




주방에서 조리가 다 되어서 나왔어요.!


그래도 계속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불을 약하게 키고 먹었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듬뿍 뿌려져 있지는 않죠?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먹는 닭갈비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흑흑




치즈가 잘 늘어나네요 ㅎㅎㅎ


치즈는 따끈따끈할 때 빨리 먹어야 해요!




치즈 마시쪙....




치즈로 돌돌 만 닭갈비 한입~!!


역시 유가네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ㅠㅠ




라면사리도 꼬들꼬들한 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면발이 안 불고 맛있게 되는지..




닭갈비 고기를 조금 남긴 후 볶음밥을 해 먹었어요!


벨을 누르면 직원이 와주셔서 볶음밥을 만들어주십니다.




볶음밥은 역시 꾸둑꾸둑하게 먹어야죠!


불을 피워놓고 마지막 한 알까지 깨끗이 먹었습니다.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