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메르필 AC+ 올인원 매직 크림 (꼭 사세요..!! 생리크림, 등드름, 지성피부)

AICO 2022. 12. 22.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데일리로 사용하는 수분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메르필의 AC+ 올인원 매직크림입니다!

 

메르필은 제가 정말 애정하는 브랜드예요!!

벌써 몇 년째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거의 8년 정도 된 것 같아요 ㅋㅋㅋ

 

8년 동안 계속 쓰면서

정작 리뷰는 한 번도 안 남겼었더라고요 ㅜㅜ

 

 

 

 

메르필 AC+올인원 매직크림입니다!

 

Only for Woman! 이라는 문구 보이시나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함유된 제품이라서

생리 전 여드름 심하게 올라올 때 좋고요

그래서 여자만 사용하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식물성 에스트로겐 함유

과도한 피지분비 조절

각질 관리, 노폐물 관리

빠른 진정 작용

3단 레어 보습

스킨+에센스+로션

 

오돌토돌한 피지가 고민이라면,

거칠고 지저분한 각질..!

쉽게 자극 받는 민감한 피부

피곤한 다음 날 뒤집어진 피부에

좋다고 적혀있네요!

 

 

 

 

 

메르필 에이씨플러스 All in one 매직 크림

정선분입니다~

 

저는 민감성 피부라서

잘못 바르면 피부에 뭐가 많이 올라오는데요

이 제품은 피부 뒤집어진 적 한 번도 없었고

오히려 다른 거 바르고 뒤집어졌을 때

항상 이거 발라줬어요 ㅋㅋㅋ

 

 

 

 

 

본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메르필 로션/크림은 보통

짜서 쓰는 형태로 나와서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AHA, BHA, B12도 들어가 있고요

스킨+에센스+로션 대용 올인원 제품이어서

저는 이거 하나만 바르고 있어요!

 

저는 지성이라서 이거 하나로도 괜찮지마

건성이신 분은 추가로 다른 걸

발라주셔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핑크핑크한 색상입니다!

이런 로션은 처음이어서

처음 발랐을 때 신기했어요 ㅋㅋㅋ

 

 

 

 

제형은 수딩젤 같은 제형이에요!

향도 너무 좋고

시원하게 발려서

얼굴 열감 가라앉힐 때도

좋을 것 같아요.

 

 

 

 

 

이건 다 바르고 나서 모습이에요!

흔적도 없죠?ㅋㅋㅋ

보송하게 마무리 됩니다~

 

 

 

 

 

 

메르필 AC+ 올인원 매직 크림 내돈내산 리얼후기

 

정말 제가 가장 아끼는

최애 기초케어예요...♥

단종되지 않았으면 해요 ㅠㅠ

여러분들 이거 정말 좋으니까 꼭 사세요!

그래야 단종이 안 되니까요!ㅋㅋㅋ

 

우선 저는 지성~중성이에요

극악의 지성까지는 아니고.. 그렇다고 중성도 아닌

적당한 지성이에요.

 

그치만 저는 항상 번들거리는 기초를 좋아해서

유분기 있는 기초를 바르고 다녔어요.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를 좋아했어요.

이때는 피부에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주기적으로 올라왔었어요.

 

메르필 AD+ 올인원 매직크림도

사실 생리크림이라고 해서

생리 전 뾰루지 날 때만 바르려고 산 거였는데

생리 전 여드름에 효과가 너무 좋은 거예요..!!

그래서 그냥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매일매일 바르고 있어요 ㅋㅋㅋ

그런데 세상에....

이걸로 바꾸고 나니까 피부가 너무 좋아진 거 있죠 ㅋㅋㅋㅋ

 

저는 지성이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을

발랐어야 됐나봐요.

그래서 이 제품이 더욱 잘 맞았어요!

보송하게 마무리되기 크림이라서

겨울철에는 이거 바르고

메르필 수분크림을 추가로 덧발라요!

 

이거 등드름, 가드름에도 너무 좋으니까

여드름, 뾰루지로 고민하시는 분들

생리 전 증후군으로 피부 뒤집어지는 분

이거 꼭 바르시길 바랍니다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