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수원역 맛집] 얼큰한 강남교자 칼국수 추천! (롯데백화점/롯데몰)

AICO 2023. 5. 10.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수원역 롯데백화점에 있는 강남교자에 다녀왔어요!

(사실.. 얼마 전이라기엔 한 달쯤 됐나?ㅎ)

 

뜨끈하고 얼큰한 교자 칼국수 먹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수원 롯데몰 강남교자 메뉴판/가격

 

 

 

기본 메뉴로는

칼국수, 얼큰칼국수 / 얼큰수제비, 들깨수제비 / 비빔국수 / 떡만둣국 / 닭개장 / 설렁탕 / 초계국수 / 콩국수

이렇게 있고요, 가격은 모두 다 10,000원이에요~

가격 때문에 메뉴 고민할 필요는 없네요 ㅋㅋㅋㅋ

 

교자만두10개가 들어가있는 한 판 10,000원

5개 반판5,500원이에요!

 

떡갈비5,500원이고요, 떡갈비랑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맵찔이인 저는 기본 칼국수로 시켰고요,

오른쪽은 얼큰 칼국수예요!

 

얼큰 칼국수도 먹어봤는데 엄청 매운 게 아니고

맛있게 매워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칼국수 면발이 참 탱글탱글하죠??

면발 식감이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수원역 근처 깔끔한 칼국수집으로 강남교자 추천해요!

 

 

 

 

 

이렇게 앙증맞은 만두(?)도 몇 개 들어있어서 감질맛나요!ㅋㅋㅋㅋ

불 향 가득한 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지난 번에 명동에서 명동교자 칼국수 먹으려고 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거든요...

그 아쉬움을 강남교자로 달래봅니다 ^_ㅠ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저는 만족했던 식당이에요!!

다만, 바쁜 타임에 가면 공간이 협소하고 시끄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원역 맛집 강남교자 위치/주소

 

강남교자 롯데몰 수원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296-77 3층

 

 

 

 

 

 

 

 

 

 

그리고 수원역 롯데몰을 걷다 보면

자꾸만 고개를 돌리게 만드는 맛있는 향이 나는데요...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칠 리 없죠!!

 

 

 

 

 

 

디저트로 앤티앤스 프레즐은 꼭 먹어줘야죠!!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 프레즐을 먹었어요.

너무 맛있다아... 완죠니 내 스타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