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정보

잔스포츠 라이트팩 rubber 색상 리얼 후기 (+잔스포츠 백팩 종류/사이즈)

AICO 2023. 4. 12. 21: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잔스포츠 백팩 리뷰를 가져왔어요!

 

얼마 전 구매한 잔스포츠 라이트팩 (JanSport Right Pack)입니다!!

 

저는 무신사에서 구매했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잔스포츠 라이트백에서 제가 구매한 RUBBER 색상은 없네요 ㅜㅜ

 

제가 산 잔스포츠 백팩 색상은 RUBBER 색으로 카멜 색이에요!

 

 

슈퍼브레이크 플러스 랩탑 RUBBER (사진 출처: 무신사)

 

 

위 사진은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백팩이라서 색상만 보시구요,

저는 잔스포츠 라이트팩 RUBBER 색상을 샀어요!

 

 

 

잔스포츠 갈색 가방을 사고 싶어서 색상을 알아보는 중에,

잔스포츠  라이트팩 BROWN PATINA (사진 출처: 무신사)

위의 brown patina 컬러도 끌렸었는데요

이거랑 베이지색이랑 셋 중에 고민하다가 rubber 색으로 골랐어요!!

 

 

 

우선 잔스포츠 백팩 RUBBER 색상을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영화 동감 티저예고편 (사진 출처: 네이버TV)

 

위는 영화 동감에 나온 여진구 씨입니다 ㅋㅋㅋ

뒷모습이어서 죄송하지만... 영화 예고편을 우연히 봤는데 여진구 님이 저랑 똑같은 색의 가방을 멘 것을 봤어요!ㅋㅋㅋ

rubber 러버 색 맞는 것 같죠? 

 

 

(사진 출처: 잔스포츠)

 

 

이건 잔스포츠 외국 사이트에서 찾은 사진이에요.

가운데 남성 분이 잔스포츠 슈퍼 브레이크 러버 색을 메고 있네요.

저는 브라운 계열을 좋아해서 카멜 색으로 백팩을 사고 싶었어요!!

 

 

 


 

 

(사진 출처: 잔스포츠)

 

 

 

이번엔 잔스포츠 백팩 종류와 크기를 한 눈에 비교해볼게요.

잔스포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료를 가져왔어요!

 

 

종류 하프파인트 크로스타운 슈퍼브레이크 해쳇 라이트팩 빅스튜던트 쿨스튜던트 메인캠퍼스
노트북 수납 X X X O O O O O
물병 수납 X O O O (2개) O O O O
용량 10L 26L 26L 28L 31L 34L 34L 32L
크기
(cm)
29x25x11 42.5x32x14.5 42x32x14 46x28x18.5 44.5x32x14 43.5x32.5x19 43.5x31x20.5 43x32x17

 

 

 

잔스포츠 백팩 중에서도 한국에서 특히 인기 있는 모델은

슈퍼브레이크, 라이트팩, 빅스튜던트, 쿨스튜던트 정도가 될 것 같네요.

 

잔스포츠 해쳇(Hatchet)은 물병 보관을 양쪽에서 할 수 있어서 텀블러를 자주 들고다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잔스포츠 가방 바닥면에 갈색 스웨이드 처리가 되어있는 모델은,

라이트팩(Right Pack)이랑 쿨스튜던트(Cool Student)입니다.

 

 


 

 

 

 

 

이제 제가 직접 찍은 리뷰 사진을 한번 볼게요~!

 

 

 

잔스포츠 정품으로 구매하고 싶어서

믿을 만한 사이트인 무신사에서 구매했어요!

 

 

 

 

 

 

잔스포츠 정품 택도 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랩탑 포켓도 있고요,

완충 역할을 해주는 솜도 어느 정도 들어가있는 것 같아요.

 

 

 

 

 

앞 쪽의 큰 포켓 내부입니다.

펜 등을 꽂을 수도 있으며, 열쇠를 고리에 걸어서 분실되지 않게 고정해 놓을 수도 있어요.

 

 

 

 

 

 

 

앞쪽 작은 포켓도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넣었다 뺐다 하기 편하더라고요.

 

 

 

 

 

 

 

옆에는 물병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어요.

잔스포츠 라이트백에는 물병 포켓이 한 쪽에만 있고요,

이게 고무줄로 늘어나기 때문에 물병 사이즈가 커도 충분히 들어갈 것 같고요

뛰더라도 물병이 쉽게 빠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역할도 해줘요.

 

 

 

 

 

 

 

잔스포츠 백팩은 원단도 튼튼해서 좋고

라이트팩의 경우 사이즈도 넉넉해서 안에 물건이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큰 가방 알아보시는 학생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가방입니다 :)

 

 

 

 

 

 

잔스포츠 백팩 카멜 색상(RUBBER)만의 빈티지한 매력이 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흐흐

 

 

이상 내돈내산 잔스포츠 라이트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