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정보

[스위스 명품 칼] 빅토리녹스 과도 칼 리뷰!! (재구매 의향 200%)

AICO 2023. 2. 18. 1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스위스 명품 칼 브랜드인 빅토리녹스 나이프를 리뷰할 거예요!

 

빅토리녹스는 절삭력 높은 칼로 유명한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맥가이버칼'이 사실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를 의미하는 거 알고 계셨나요~?!

맥가이버칼이 스위스 군용 멀티 칼이었어요 ㅋㅋㅋ

 

빅토리눅스의 멀티툴은 실제 스위스 정식 군납품이라고 하니 성능 만큼은 정말 믿을 수 있겠어요.

 

 

 

 

 

 

스위스 브랜드 빅토리눅스 과도 칼 세트예요!

 

 

 

 

 

 

스위스 놀러 간 지인이 현지에서 사서 선물로 준 거예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나와있네요!

 

 

 

 

 

 

 

색깔만 다른 나이프가 아니고요

칼 단면이 차이가 나는 세트예요.

 

 

 

 

 

 

 

사이즈는 정말 흔히 볼 수 있는 한국 과도 칼 사이즈예요!

 

 

 

 

 

 

 

스위스산 나이프~~

 

 

 

 

 

 

 

 

 

 

사실 뭐가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지는 모르겠어요 ㅜㅜ

손잡이 색상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건가 ?_?

 

 

 

 

 

 

 

빅토리눅스 칼은 처음 써보는 건데

사이즈는 과도 칼 사이즈이면서 고기도 썰릴 정도로 엄청 잘 썰려요!!

그래서 깎을 때 손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돼요 ㄷㄷ

 

가벼우면서도 손에 쥐기 쉽고

딱딱한 재료든 물렁한 재료든 다 잘 썰려서

너무 좋더라고요!!

 

다음 번에 칼 사려면

꼭 빅토리눅스 칼을 살 정도로

재구매 의사 200%인 칼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