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생활 정보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후기! (탈모 위험도, 다이어트 적합도 등등)

AICO 2022. 12. 11. 15:1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얼마 전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를 해서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ㅋㅋㅋ

 

뱅크샐러드에서는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지원해주는데요,

단, 선착순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진행하는데

벌써 몇 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인 것으로 알고 있어요.

 

운 좋게 당첨이 돼서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를 해봤어요!

 

 

 

 

 

 

 

 

 

당첨이 되면 이렇게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키트가 집으로 배송이 와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키트예요!

 

 

 

 

 

 

예전에는 침을 뱉어서 유전자 검사를 했던 것 같은데

저는 입 안쪽을 면봉으로 긁어서

구강 안쪽 유전자를 보내는 거였어요!

 

유전자 검사를 할 검체를 체취한 뒤에

반송할 때 필요한 봉투랑

반송용 스티커도 함께 있어서

너무 간편했어요.

 

 

 

 

 

 

뱅샐 유전자검사를 하면

뭐를 알 수 있냐면요

본인의 체질을 알 수 있습니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를 하면

내 유전자 안에 숨겨진 슈퍼 파워는 무엇인지

알 수 있어요 ㅋㅋㅋ

 

타고난 소식가 체질인지, 과식해도 살 안찌는 체질인지,

평생 아기피부인 체질인지 등등

재밌는 정보를 많이 알 수 있어요.

 

 

 

 

 

탈모 위험도도 미리 알 수 있고요

니코틴, 알코올 대사나 의존성 정도를 알 수 있어요.

 

 

 

 

 

구강 안쪽을 면봉으로 긁어서

검체 체취하는 방법도 간단하게 나와있어요.

 

저는 뱅크샐러드 앱에서 볼 수 있는

안내 동영상을 참고했는데요

간단 명료하게 나와있어서

그냥 보고 따라하시면 돼요 ㅋㅋㅋ

 

그래도 주의할 점이 있다면

면봉으로 입 안을 글기 30분 전부터는

양치나 식사를 안 해야 돼요.

 

저는 그냥 자고 일어나서 바로 했어요ㅋㅋㅋ;;

 

 

 

 

 

 

뱅셀 유전자검사 업체는

랩지노믹스라는 유전자 검사 회사예요.

 

 

 

 

 

면봉으로 검체 채취한 다음에는

면봉을 뚝 부러트려서 용기에 담은 다음에

통에 다시 넣어서 반송 접수하면 돼요.

 

코로나 시국에

코로나 자가키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익숙하게 하실 듯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어플에 나온 시리얼 번호?랑

저기 검체함에 적혀있는 번호랑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셔야해요.

 

 

 

 

 

함께 동봉된 반송 스티커 붙인 다음에

뱅크샐러드 앱에서 반송 접수하면 됩니다!

 

어플이 있어서 너무 간편했어요.

 


 

반송은 하루 만에 회수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결과가 나오기까지는 꽤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2주 안에는 나왔던 것 같아요.

 

 

유전자검사 결과가 나오면

뱅크샐러드 어플 알림이 떠요!

 

두근두근..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뱅크샐러드 앱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떠요!

 

저 같은 경우는 Top 3가

단거리 질주 능력이랑, 요요 가능성,

마그네슘 농도가 높다고 나왔어요 ㅋㅋㅋ

 

마그네슘 영양제 챙겨 먹고 있는데

유전자적으로 마그네슘 농도가

높다고 나오네요?ㅋㅋㅋ

 

그리고 주의순으로 정렬하면

포만감이 낮다고 나와요 ㅠㅠ

유산소 운동 적합성도 낮고

지구력 운동 적합성도 낮다네요 ㅋㅋㅋ

 

 

 

 

 

비가역적 다이어트!

체중감량을 하면 요요가 올 가능성이

유전자적으로 낮다고 하네요 ㅎㅎ

한국인 100명 중에 1등!

 

이런 거 확인해보면 너무 재밌는 것 같고

주의해야할 부분도 확인 가능해서

사전에 조심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메일로도 pdf가 오더라고요!

무려 100페이지에 달하는 문서예요 ㄷㄷ

어플에서 보는 것보다 유전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나와있었어요.

저는 pdf로 보는 게 더 편했어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선착순으로 계속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