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보습력 최강 '아렌 LPP 트리트먼트' 리얼 후기! (저렴한 대용량 트리트먼트)

AICO 2018. 7. 28. 10:31
반응형

 

얼마 전 트리트먼트를 샀어요.

 

저는 머릿결이 좋지도 않고 안 좋지도 않아요.ㅋㅋㅋ

 

머리 감을 때도 끌리는 대로 감습니다.

 

샴푸만 사용할 때도 있고,

 

샴푸-린스 할 때도 있고,

 

샴푸-트리트먼트 할 때도 있고,

 

샴푸-트리트먼트-린스 할 때도 있고..

 

집에 있는 트리트먼트 샘플들까지 알뜰하게 다 쓰고

 

이번에는 대용량 트리트먼트를 구매했어요.

 

얼마나 대용량이냐면 1,000mL입니다.!

 

 

 

일진코스메틱 아렌 LPP 트리트먼트

 

제품명 : 일진코스메틱 아렌 LPP 트리트먼트

가격 : 네이버 최저가 5,140원

 

1,000mL에 저 가격이라니.. 정말 착하지 않나요?

 

배송비 2,500원을 더해도 10,000원이 안 넘는 가격입니다.

 

 

이렇게 커요!

 

무거워서 사진찍기 힘들었네요 ㅎ..

 

 

펌 & 컬러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파마나 염색 후 사용하는 용도라는 거겠죠?

 

실제로 아렌 LPP 트린트먼트가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거라는 소문이 있어요~!

 

그도 그럴 게 미용실 냄새가 납니다 ㅋㅋㅋ

 

 

식물성 실리콘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보습력이 뛰어난 Yerba Santa(요르바 산타) 추출물도 함유되어있대요.

 

 

이 트리트먼트는 대용량이라 그런지 몸통 중간을 돌리면 이렇게 열려요.

 

여행 시 스패츌러로 담아갈 때 편하겠네요.

 

사실 저는 배송 올 때 여기가 열려서 왔어요..!

 

그래도 다행히 내용물이 새지 않았어요.

 

그만큼 묵직한 제형이에요 ㅋㅋㅋ

 

 

양도 꽉 차 있습니다!

 

 

이 많은 걸 언제 다 쓰지....

 

저렴이 대용량 트리트먼트라 팍팍 쓰면 되겠네요.

 

 

얼마나 대용량인지 짐작이 안 가시나요?ㅋㅋ

 

500mL 생수통으로 비교해볼게요.

 

 

옆에 500mL 물병을 놓아봤어요.

 

높이는 저 정도 차이나고,

 

 

지름은 이 정도 차이나요.

 

 

 

 

리얼 후기

 

 

▶ 미용실에서 쓰인다는 소문에 맞게 미용실 향이 난다

 

▶ 나는 미용실 냄새를 좋아하지만 사람에 따라 꺼릴 수도..

 

▶ 하지만 미용실에서 클리닉을 받고 온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다

 

▶ 그래도 여느 트리트먼트와 비슷

 

▶ 특히 제품설명에 적힌 대로 보습력이 좋다. 밤까지 머리카락이 촉촉했다.

 

▶ 묵직한 제형이라 머리에 흡수가 더 잘 되는 것 같다.

 

▶ 무엇보다 가장 좋은 것은 저렴한 가격 & 대용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