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닥터지 클리어 크림, 리얼 후기! (여드름 수분크림, 순한 크림)

AICO 2018. 7. 31. 12:07
반응형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Dr.G R.E.D Blemish Clear Cream

용량 : 70mL

가격 : 36,000원




수분크림을 하나 선물 받았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고 해요.



2018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크림 제품이에요.


닥터지가 성분 좋은 브랜드로 유명해서 민감성 피부에 딱이라네요.



수분 진정 크림이에요.


민감성 피부에 알맞고, 밤에는 수면 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닥터지는 승무원 크림으로 유명해요.



제가 관리를 잘 못 해서 포장 박스가 더러워졌네요^^..


닥터지 클리어 크림 전 성분 확인하세요.


사과 추출물, 바다 포도 추출물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동글동글한 유리 용기에요.



수분 진정 / 크림은 물론 수면 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Opened Date라고 개봉 일자를 적어놓는 곳도 있네요.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에 좋습니다.



스패츌러도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보호 캡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겠어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은 하얀색을 띠네요.


진정 크림이라 특히 화농성 여드름에 좋습니다.



양이 꽉 차 있지는 않아요.



손에 발라보았습니다.


바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져요.



젤 타입의 제형이에요.


향은 거의 안 납니다.



유분감이 없는 가벼운 제형이에요.


시원하고 흡수력도 좋습니다.





흡수가 빠르게 돼요.


끈적임도 없지만 보습감은 넘쳐납니다.




리얼 후기


▶ 보습력, 흡수력 좋음

▶ 유분감 적음, 끈적임 없음

▶ 수분젤 제형

▶ 가벼움

▶ 화장 시 밀림 현상 없음

▶ 순함!

▶ 수면 팩으로 사용 시 트러블 진정에 좋았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