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라로슈포제 폼클렌징 강추!! 이것만 계속 쓸거예요ㅠ_ㅠ

AICO 2018. 8. 14. 15:00
반응형


라로슈포제_똘러리앙 퓨리파잉 포밍 크림



가격 : 24,000원

네이버 최저가 : 16,000~17,000원 정도

용량 : 125mL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퓨리파잉 포밍 크림을 샀어요.


폼클렌징입니다.


성분 좋기로 유명하고, 그만큼 후기도 좋아요.


프랑스 브랜드라 그런지 이름에 익숙해지기는 힘드네요ㅋㅋㅋ



가격은 원가가 24,000원이에요.


기존에 저렴한 폼클렌징만 사용했는데


이 제품이 워낙 좋다고 해서 사봤어요.


네이버 최저가는 16,000~17,000원 정도니까 할인받아서 사면 되겠네요.



저자극 폼클렌징입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필요한 것만 적혀있는 통이에요.


그래서 더 건강해 보인다는..?




폼클렌징 사용하는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어요.


왜냐면... 저는 돈 받고 포스팅하는 게 아니고


단순히 이 폼클렌징이 좋아서 글을 쓰는거거든요 ㅋㅋㅋ


그래도 며칠 사용한 경험을 토대로 꼼꼼한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1. 향이 거의 없다. 연하게 피부과 약 냄새가 난다.


2. 물을 안 묻히면 거품이 잘 안 난다. 그래도 조금만 짜도 물 묻히면 거품이 많이 난다.


3. 세안 후 당김이 없다. (겨울에 써봐야지 정확히 알겠지만..)


4. 세안 후 부들거리는 느낌이 난다. 뽀드득거리지 않는다.


5. 피부 울긋불긋한 게 눈에 띄게 사라졌다.


6. 세정력도 좋고, 부드럽고, 순하다



저 말고도 라로슈포제 폼클렌징 쓴 후에 피부 좋아졌다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사실 폼클렌징이 다 그게 그거지 인생템이라 불릴만한 걸 경험해본 적이 없는데,


왠지 이 폼클렌징은 정말 인생템이 될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만큼 정말 좋습니다!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퓨리파잉 포밍 크림(폼클렌징) 추천해요!


트러블, 피부 홍조, 민감한 피부라면 이 폼클렌징 꼭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