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맥 블러셔 웜 소울_ 리얼 후기! (웜톤 블러셔 추천)

AICO 2018. 7. 10. 10:20
반응형





맥 미네랄라이즈 블러셔

_웜 소울



맥 블러셔를 샀습니다.

웜 소울을 샀어요.

맥 블러셔 색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2번째에 있는 웜 소울을 구매했어요.

종류가 19개나 있네요.

다 비슷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색이에요.



맥 미네랄라이즈 블러셔입니다.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 가격이 35,000원~40,000원 정도 하네요.



웜 소울 색상이에요.



이렇게 생겼답니다.

맥 블러셔는 케이스 여닫이가 자석이에요.

양옆을 잡고 뚜껑을 열면 잘 열립니다.



집에 있던 브러시로 발라봤는데,

가루 날림이 심했어요..;;



가루가 꽤 많이 날립니다.



손목에 한 번 발라볼게요.



1번 발랐더니 티가 많이 안 나서

3번 발랐어요.

잘 보시면 펄이 은은하게 있습니다.



펄 느껴지시나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이네요.

그래도 색깔이 예쁘죠?


저는 맥 웜소울 블러셔가 웜톤인 저에게 잘 맞아서 샀는데,

웜톤뿐만 아니라 쿨톤에도 잘 어울린다고 해요.





리얼 후기


▶ 가루 날림 심함

▶ 발색력 평범

▶ 은은한 펄

▶ 웜톤과 잘 어울리는 색상

▶ 아이섀도우로 써도 무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