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배 타기 리얼 후기! (가격,종류)

AICO 2018. 7. 15. 09:25
반응형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삼둥이가 센트럴파크에서 자주 놀았죠??


슈돌에서 삼둥이네가 센트럴파크에서 논 것도 벌써 몇 년 전 얘기네요...


그때부터 송도 센트럴파크가 유명해졌죠?



주말을 맞아서 송도에 다녀왔는데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했어요.


알고 보니 카누, 카약 타는 곳에만 사람이 몰려있더라고요^^



더위사냥 건물로 유명한


송도 포스코 건물입니다 ㅋㅋ


인터넷에는 더위사냥 본사 아니냐는 유머글이 돌아다니더라고요.



센트럴파크에는 사슴이 살고 있어요.


깜짝 놀랐답니다;;



꽃사슴 동산..



도심속에서 사슴을 보는 게 신선한 경험이었어요.



토끼섬도 있습니다.


토끼가 어디 있다는 거지?하며 자세히 보니까



말 그대로 섬 위에 토끼들이 있더라고요.


배를 타면 토끼를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토끼들 보이시죠?^^



사람들이 배를 많이 타고 있어요.


저 멀리 한옥도 보이네요.



센트럴파크 보트를 타려면


이곳에서 대여해야 돼요. 



이스트 보트 하우스입니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스트 보트 하우스 매표소입니다.


이곳이 삼둥이 대한이가 말한 배집이라네요.~



이스트 보트 하우스 대여 가격입니다.


1. 패밀리 보트

5명(성인4, 소인1)

30분에 35,000원


2. 파티 보트

6명(소인 포함)

40분에 40,000원


커플 추천

3. 투명 카약

3명(성인2, 소인1)

40분에 25,000원


4. 카약

3명(성인2, 소인1)

50분에 25,000원


5. 카누

3명

50분에 25,000원


6. SUP(Stand Up Paddle Board)

1명

60분에 10,000원


7. 자전거 대여

30분, 60분

5,000~15,000원 


카누나 카약은 마주 보면서 탈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커플분들은 마주 보면서 탈 수 있는 투명카약을 많이 타더라고요.


저도 투명카약을 대여했습니다.



보증금 5,000원을 내면 사물함도 빌릴 수 있습니다.


저는 가방을 사물함에 넣고 핸드폰만 들고 탔어요.


음료수를 들고 타는 분도 계셨어요.



사람이 많지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5분도 안 돼서 바로 탔어요.



구명조끼도 꼭 착용해야 합니다.



소품도 공짜로 대여해주네요~!


모자 깜박했다면 여기서 빌릴 수 있습니다.



투명카약에 앉아서 직원에게 간단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왼쪽으로 노를 저으면 오른쪽으로 휘고,


오른쪽으로 노를 저으면 왼쪽으로 휘어요.


물이 튈 수 있으니 방수 담요를 받고,


지퍼백도 받아서 핸드폰을 안에 넣었어요.


투명카약을 찍은 사진은 없네요ㅠㅠ


햇빛 가리라고 투명카약에 작은 우산이 달려있는데요,


별 소용이 없습니다^^;;


썬크림 많이 바르고 타세요.



보트 탄 분들이 부러웠어요..


투명카약 노 젓는 게 은근 힘들더라고요.



이런 곳에 부딪히기도 하고..


벽에도 부딪히고 다른 배와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직원분이 알려주셨는데,


부딪힐 것 같으면 그냥 부딪히는 게 안전하대요.


충돌을 피하겠다고 다른 짓 하는 게 더 위험하답니다.



바로 옆에 있는 한옥에도 가보려고 했는데


카약을 다 타고 나니 힘이 빠져서 그런지


새까맣게 까먹었어요..



날이 좋아서 더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햇볕은 뜨겁지만 물 위에서 놀아서 그런지


많이 덥지는 않았어요.



투명카약을 통해 본 바닥이에요.


바닥에 핸드폰도 떨어져 있더라고요.


핸드폰 놓치지 않게 다들 조심하세요ㅠㅠ



투명카약은 40분인데 시간을 일일이 검사하지는 않아요.


양심껏 놀다가 오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다가 1시간 정도 탔어요.;



해수족욕탕도 있어요.


사람이 많았지만 이 더위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족욕탕까지 갈 용기는 없어서 패스~


2층에는 푸드코드가 있고, 3층에는 센트럴파크 전망대가 있습니다.



그치만 3층 전망대는 내부 수리 중이어서 못 갔어요.



2층 푸드코트입니다.


테이블이 많이 있네요.



2층에서 내려다보면 배 타는 곳이 바로 보여요.




배를 험하게 타지 않는 이상 물이 많이 튀지는 않아요.

여벌 옷 가져갈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배 타실 거면,

선크림 필수예요. 꼭 챙겨가세요!


인천데이트코스추천/인천가볼만한곳/송도데이트코스추천/송도가볼만한곳/이색데이트/색다른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