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점 & 누들박스 [인천 데이트코스]

AICO 2018. 7. 13. 10:49
반응형






인천 송도 NC큐브에 다녀왔습니다.


유럽형 쇼핑 스트리트라는 NC큐브!





송도 NC큐브 커넬워크점 위치 참고하세요.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쇼핑몰 매장이 길게 이어져 있습니다.


NC큐브 커넬워크점은 봄동, 여름동, 가을동, 겨울동으로 나뉘어있어요.


여름동과 가을동 사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야 할 만큼 쇼핑몰이 길어요.


각각의 동은 3~4층 정도로 되어있어요.





NC큐브 중간중간 눈을 사로잡는 조형물이 많이 있습니다.





귀여운 새끼 황제펭귄..





판다, 호랑이, 개 등등


특히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귀엽죠~?





NC큐브의 대략적인 모습입니다.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일반적인 실내 쇼핑몰이 아니라서 그런지


반려견과 함께 온 분들이 많았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동을 구경하다 보니 배고파졌어요.


햇빛이 쨍쨍했지만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서


'누들박스'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다행히 테라스 그늘 안은 시원했어요.






송도 nc큐브는 카페며 식당이며 테라스 좌석이 많았어요.


테라스 펼쳐놓은 매장은 사람이 가득했습니다.


그도 그럴 게 nc큐브 중간을 수로가 가로지르고 있어서


야외 벤치에 앉아있으면 여유가 느껴지더라고요.


그.. 인간 햄스터 볼?이라고 부르나요?


그것도 있어요. 아이들은 정말 재밌어하더라고요.





누들박스 가격/메뉴 참고하세요.


저는 타이칠리와 나시고랭을 주문했어요.





이름이 누들박스인 만큼 박스에 담겨서 나왔습니다.





타이칠리예요.


매콤해요.


한입 먹으면 매운 거 모르는데


계속 먹다 보면 점점 매워집니다.





돼지고기, 홍합,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데요


오징어는 몇 개 없었고 돼지고기가 많이 있었어요.


아주 좋습니다 :)





사실 저는 향신료 강한 음식을 잘 못 먹어요.


누들박스는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나시고랭입니다.


양이 적어 보이는데 적당한 양이에요.





나시고랭도 무난 무난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제가 간 날에는 하늘도 예뻤습니다.


누들박스에서 식사하고 쇼핑몰 구경하다가


다시 더워져서 카페 테라스에서 쉬었어요.


여름에는 자고로 에어컨 바람 쐴 수 있는 실내를 돌아다녀야 하는데


nc큐브는 횡단보도도 건너야 하고... 그냥 밖을 돌아다니는 거라 더웠어요 ㅋㅋㅋ


인천가볼만한곳/송도가볼만한곳/인천데이트코스추천/송도데이트코스추천/송도맛집/NC큐브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