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아지 플레이트] 랍스타치즈구이+초밥세트+돈코츠라멘 후기!!

AICO 2018. 8. 2. 09:30
반응형



안산 중앙동

'아지 플레이트'


회전초밥, 랍스타로 유명한


'아지 플레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은 아니고, 안산 중앙동에만 있는 것 같아요.



[안산 중앙동 아지 플레이트 위치]





[안산 중앙동 아지 플레이트 메뉴]



스시 런치 세트가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아지 랍스타 세트(52,900원)을 주문했어요.


'랍스타치즈구이+스페셜스시세트+돈코츠라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페셜스시세트는 '한치2+연어2+참치2+아나고2+광어2+직화와규2'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지 플레이트는 랍스타로 유명해요!



스시&랍스타 펍을 즐길 수 있어요.



테이블 위에 놓인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저는 이런 곳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고민도 오래 할 수 있고 더 재밌잖아요?



아지 랍스타 세트와 음료수 2개를 주문했어요.


총 56,900원입니다.



핸드폰 번호로 적립도 되고, 생일을 입력하면 쿠폰도 보내줍니다.



물은 이렇게 나와요.


작은 사이즈의 아이시스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마늘절임.





샐러드도 맛있어요.



돈코츠라멘입니다.



무난하게 맛있어요.



스시도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ㅋㅋ



스페셜스시세트입니다.

위에서부터 '한치, 광어, 참치, 연어, 소고기, 장어' 순서예요.



랍스타 치즈구이입니다!


랍스타 치즈구이는 버너 위에 올리고 7분 후에 불을 끄라고 했어요.



맛있어요.


치즈 맛이 굉장히 많이 납니다 ㅋㅋ



랍스타 집게^_^



얼굴 보니 괜히 미안하네요...



제가 간 시간은 주말 저녁 시간입니다.


사람이 없어요....



회전초밥 한 접시에 1,950원이라네요.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기 편했네요;;



모든 스시 메뉴는 포장 가능합니다.



랍스타들..


이 친구들은 자신의 미래를 알고 있을까요?



아지 플레이트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아지 플레이트는 랍스타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어요.


기념일에 오기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