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고잔동 브리또 퀘사디아 맛집 추천! 카사데타코 리뷰

AICO 2024. 4. 21. 12:2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안산 고잔동 맛집 추천 글입니다!

 

간만에 멕시칸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아간 식당이에요.

 

"카사 데 타코 CASA DE TACOS"입니다!

 

 

 

 

 

안산 법원 근처, 고잔동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퍼스트빌 건물 1층에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을 거예요~!

 

입구 분위기부터 너무 예쁜 멕시칸 식당이에요.

 

 

 

 

 

 

1~2층으로 이루어진 식당이에요.

 

1층은 주방이고, 주로 2층에서 식사를 하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 들어갔을 때는 사람이 많아서 2층 내부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다 먹고 나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뒤늦게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

 

 

 

 

 

 

 

 

카사데타코 메뉴 가격

 

 

 

 

 

자... 사진이 참 많죠 ㅋㅋㅋ?

 

까사 데 타코 메뉴판을 다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액정 태블릿을 찍어서 사진이 좀 자글자글 거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중에 멕시코 음식 먹고 싶을 때 또 가고 싶은 맛집이어서 기록할 겸 최대한 많은 메뉴를 찍었어요!!

 

엔칠라다, 파히타,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 등등

 

유명한 멕시칸 메뉴는 다 있습니다~!

 

멕시코 음식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는 뭘 골라야할지 어려웠어요 헤헤

 

 

 

 

 

 

 

고민하다가 베이직한 브리또 카사데 퀘사디아를 주문했어요!

 

멕시칸 식당에서 빠질 수 없는 나쵸도 함께 나왔네요.

 

 

 

 

 

 

카사데 퀘사디아예요!

 

로하살사 + 피코데가요 + 슈레드치즈 + 할라피뇨찹 + 치폴레마요 + 사워크림 + 감자튀김

 

이렇게 들어가있다고 해요. 헥헥...

 

 

 

 

 

 

그 많은 내용물이 요로코롬 안에 들어 있어요!

 

카사 데 타코의 시그니처 퀘사디아라니 꼭 먹어줘야만 할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브리또도 참 맛있겠죠~!??

 

돼지고기 브리또예요.

 

 

 

 

 

속이 꽉 차 있고 소스 조합도 조화로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식당 내부 인테리어며 분위기도 예뻐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안산에서 멕시코 음식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주소는 아래 첨부할 테니 참고하세요 ㅎㅎㅎ

 

 

 

 

 

카사 데 타코 위치

 

주소: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55 (고잔동 70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