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맛집 홍춘천 닭갈비 추천 내돈내산 리뷰

AICO 2024. 4. 8. 09:05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안산 닭갈비 맛집 추천 글이에요!

 

닭갈비는 너무 맛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데요 ㅋㅋㅋ

 

얼마 전에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홍춘천닭갈비를 가봤어요!

 

중앙동 하나은행 옆에 위치해있어서 평소 많이 봤던 식당이지만 가본 적은 한 번도 없었네요...!

 

남들 다 아는 맛집같은데 저만 뒤늦게 알게 된 닭갈비 식당입니다!!

 

 

 

 

 

홍춘천닭갈비 메뉴판

 

 

 

 

 

 

홍춘천닭갈비 가격 참고하세요!

 

요새 물가가 너무 껑충껑충 올라서 제가 찍은 메뉴판이 현재 가격이 반영되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하하

 

기본닭갈비부터 치즈닭갈비, 치즈폭포닭갈비 등등 다양한 구성이 있고요,

 

맵기 조절아주매운맛/매운맛/중간맛/순한맛으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해산물닭갈비도 인기가 많아요!!

 

새우, 오징어, 쭈꾸미를 비롯한 씨푸드닭갈비도 다음번에 꼭 먹어보려고요!

 

 

 

 

 

 

 

저는 홍춘천닭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초딩 입맛 맵찔이라서 순한맛으로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기본 반찬인 마카로니샐러드, 깻잎, 쌈무 등등 리필 가능한 셀프바도 있어요.

 

 

 

 

 

 

 

 

그동안 홍춘천닭갈비를 왜 먹어보지 않았는지 후회되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ㅠㅠ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는 닭갈비를 좋아하긴 하지만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없는 닭갈비집이 많아서 항상 많이 못 먹었어요...

 

안산 홍춘천닭갈비는 맵기 조절을 4단계로 정할 수 있어서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순한맛의 경우 맵지 않고 달큰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갈비였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볶음밥은 주문하면 셀프로 볶으면 돼요!

 

직원 분이 따로 볶아주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무슨 일인지 마카로니샐러드가 유난히 맛있었답니다 흐흐흐

 

마카로니샐러드 맛 없는 집이 흔치는 않지만 여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앞으로 안산 닭갈비집 갈 일 있으면 홍춘천으로 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