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바디워시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 (2023년 1월 기준)

AICO 2023. 1. 16.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등을 비롯한 바디도 피부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 피부만 신경을 쓰고 바디는 방치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등이나 가슴 등에도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충분히 날 수 있고 이를 해결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디워시 브랜드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는데요, 피부 타입별 문제 타입별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 추천 목록을 가져왔어요.

 

이번 순위는 2023년 1월 기준, 네이버쇼핑/화해/글로우픽 순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선정한 순위입니다.

 

 


 

 

BEST 5. 도브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 1000ml (사진 출처: 쿠팡)

 

바디워시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5위는 도브(Dove)입니다.

 

가성비 대용량 바디워시를 찾고 계시다면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를 추천드려요!

 

사용 후에도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고 당기거나 푸석한 느낌이 들지 않는 바디워시예요.

 

도브만의 비누향도 나기 때문에 기분도 좋아지는 바디워시입니다.

 

모든 피부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난한 바디워시이고 은은한 향이 나기 때문에 큰 호불호없이 많은 분들이 좋아합니다.

 

겨울철 뜨거운 물로 자주 샤워하다보면 피부 보습층이 다 날아가면서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데요 바디워시로 목욕해주시고 바디로션도 꼼꼼히 발라주시면 청결은 물론 건조함도 잡을 수 있습니다.

 

 

 

 

 

 

 

 

 

BEST 4. 바이오가

 

바이오가 모이스춰 바디워시 앤 헤어 1000ml (사진 출처: 바이오가)

 

 

바디클렌저 브랜드 추천 순위 BEST 4위는 바이오가(Biorga)입니다.

 

바이오가 모이스춰 바디워시 앤 헤어는 1000ml의 대용량 바디워시로 특히 건성 피부에 너무 좋은 촉촉한 바디워시입니다.

 

은은한 파우더향이 나는 바디워시이며,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환절기나 겨울철 꼭 사용해주셔야하는 바디클렌저예요.

 

바이오가 모이스쳐 바디워시는 샴푸와 세안제로도 사용해주셔도 좋은 올인원 타입의 클렌저라서 활용도 높은 제품이에요.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라서 어린 자녀들과 함께 사용해도 좋아요.

 

여드름 피부라면 바이오가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여드름 바디워시를 추천드리고요, 지성 피부라면 바이오가 밀크판테놀 바디워시 앤 헤어 오일프리를 사용해주시는 게 좋아요.

 

오일 프리 제품의 경우 지성 피부에 강력 추천드리는 클렌저인데요, 유분기는 제거해주면서 세정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피지 분비량이 많은 지성 피부인 분들에게는 오일프리 바디워시를 추천드립니다.

 

 

 

 

 

 

 

 

 

BEST 3. 셀라피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 500ml (사진 출처: 셀라피)

 

바디워시 브랜드 판매 순위 BEST 3위는 셀라피(Cellapy)입니다.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의 바디워시로 등드름 바디워시로 너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크림 타입의 바디워시인데요 적은 양으로도 쫀쫀한 거품이 생기며, 피지선이 적은 바디에 보습감을 꽉 잡아주어서 건성 피부인 분들에게 너무 좋아요.

 

약산승 바디워시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며, 순한 바디워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플로럴 머스크향이 나기 때문에 기분 좋은 샤워를 할 수 있고요, 퍼퓸 바디워시로도 너무 좋아요.

 

겨울철에는 샤워를 하면 전신 피부가 당기는 효과가 나고 쉽게 트는데요, 좋은 바디워시만 사용해주셔도 피부 보습막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겨울철 피부 건조증을 예방할 수 있어요.

 

은은한 머스크향으로 내 피부에서 나는 향기인 듯한 느낌을 줍니다!

 

 

 

 

 

 

 

 

 

BEST 2. 일리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6.0 탑투토 워시 1000ml (사진 출처: 11번가)

 

 

바디워시 브랜드 인기 순위 BEST 2위는 일리윤(ILLIYOON)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6.0 탑투토 워시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3년 연속 1위를 한 바디워시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순한 바디워시예요.

 

저자극 약산성 바디워시여서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 등 예민한 피부인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바디클렌저예요.

 

아이들이 쓰기 좋은 순한 바디워시여서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바디워시입니다.

 

무향 바디워시라서 호불호없이 사용하기 좋고요, 약산성 바디클렌저라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속건조도 잡을 수 있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줘요.

 

바디워시로 많이들 사용하지만 헤어와 페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샴푸 겸 폼클렌징 겸 바디워시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올인원 클렌저예요.

 

호르몬 때문에 여드름이 많이 올라오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여드름 바디워시로도 너무 좋으며, 무난한 무향이어서 남자 바디워시로도 추천드립니다.

 

 

 

 

 

 

 

 

 

BEST 1. 닥터브로너스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950ml (사진 출처: 11번가)

 

 

바디워시 브랜드 순위 BEST 1위는 닥터브로너스(DR.BRONNER'S)입니다.

 

닥터브로너스의 클렌저 라인인 퓨어 캐스틸 솝 (매직솝) 라인은 얼굴은 물론 바디워시로도 사용하기 좋은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인데요, 미국에서 22년간 1위를 할 만큼 많이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유기농 오일 베이스의 바디워시여서 성분 좋은 바디워시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요.

 

닥터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라인은 종류가 매우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성분마다 효능이 조금씩 다르므로 자신에게 필요한 성분을 골라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은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인데요, 유기농 성분의 오일인 호호바씨오일, 햄프씨드오일,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팜커널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보습에 아주 좋아요.

 

울긋불긋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바디워시가 도움이 될 거고요, 얼굴 세안용으로도 좋은데요 티트리가 유분과 블랙헤드에도 좋은 성분이에요.

 

닥터브로너스 클렌져가 최근 유튜버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아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외국에서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었으니 실제로 효과도 많았다고 해요.

 

등드름에도 너무 좋은 바디워시이고,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을 꾸준히 사용하고 나서 등드름 박멸했다는 분들이 많아요!

 

등드름 바디워시, 가드름 바디워시 등 온 가족 보디워시로 사용하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티트리 말고도 닥터브로너스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 라벤더 퓨어 캐스틸 솝도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