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순위 정보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5 (2023년 1월 기준)

AICO 2023. 1. 12.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요새 재유행 붐이 일어나고 있는 어그(UGG) 브랜드 추천 신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어그 신발 신고 다니면 곰발바닥 같아 보인다는 둥, 남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여자 코디에 항상 손꼽히는 것이 어그 부츠였는데요,

 

어그 유행이 다시 돌아오면서 길거리에서 어그 신발 신고다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남녀 가리지 않고 어그 유행이 동참하고 있으며, 한 번 신어보면 그 따뜻함과 편안함에 겨울 동안 어그 신발만 계속 신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어그 추천 신발 BEST 5위를 알아보았어요.

 

이번 순위는 2023년 1월 기준 포털사이트 검색량 순위로 선정했습니다.

 


 

 

BEST 5. 어그 클래식미니

 

UGG 클래식 미니 Ⅱ 1016222-CHESTNUT (사진 출처: 옥션)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5위는 어그 클래식 미니입니다.

 

UGG 클래식 미니 Ⅱ 1016222-CHESTNUT은 어그 슈즈의 스테디셀러인 클래식의 미니 버전이에요.

 

참고로 어그 클래식은 미니/울트라미니/클리어미니/울트라미니플랫폼/클래식 숏이 있습니다.

 

목이 긴 롱부츠가 신고 벗기 불편했다면 어그 클래식 미니 부츠를 추천드려요.

 

적당히 짧은 목이라서 신고 벗기 편한 신발이고요, 양털이 꽉꽉 들어차 있어서 발 시릴 틈이 없습니다.

 

요새 어그 재유행이 되고 있으면서 수족냉증 있으신 분들은 오히려 너무 땡큐라고 생각하실 거예요 ㅋㅋㅋ

 

각각의 차이점은, 부츠의 높이가 클래식울트라미니<클래식미니<클래식숏 순으로 길어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어그 클래식미니와 클래식울트라미니가 앵클부츠에 해당한다면 어그클래식숏은 미들부츠예요.

 

그리고 어그 클리어미니는 TPU 소재의 방수가 되는 부츠예요. 레인부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어그클래식울트라미니플랫폼은 어그클래식울트라미니의 굽 높은 통굽 버전이에요~

 

 

 

 

 

 

 

 

 

BEST 4. 어그 타제트

 

UGG 타제트 16623-03516 (사진 출처: 롯데백화점)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4위는 어그 타제트(Tazzette)입니다.

 

UGG 타제트 16623-03516는 슬립온 스타일의 어그 슈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양털 칼라 덕분에 귀여운 느낌이 물씬 드는 어그 신발이며, 안쪽에도 양털이 가득 들어 있어서 보온성이 우수해요.

 

어그만의 유니크한 카멜 색상인 체스트넷 컬러가 가장 기본이며, 무난하게 신기 좋은 블랙 색상도 있습니다.

 

총 굽은 2cm여서 데일리로 신기 좋습니다.

 

털신이다보니 처음에 착용할 때는 타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계속 신어주면서 발에 익숙해지고 양털도 좀 숨이 죽다보면 발이 잘 맞게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귀엽게 신기 좋은 신발이고, 여성 양털 슬리퍼로 신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조거팬츠나 와이드팬츠와도 잘 어울리는 신발이어서 겨울철 데일리 신발로 추천드려요.

 

 

 

 

 

 

 

 

 

BEST 3. 어그 디스케트

 

UGG 디스케트 16623-03503 (사진 출처: 현대H몰)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3위는 어그 디스케트(Disquette)입니다.

 

UGG 디스케트 16623-03503는 어그 슬리퍼로 많이들 착용하는 신발이에요.

 

UGG 슬리퍼 종류로는 크게 코케트와 디스케트가 있는데요, 이 둘의 차이점은 디스케트가 코케트보다 좀 더 굽이 높고 통굽 스타일이라는 점입니다.

 

참고로 어그 로고의 위치도 달라요.

 

어그 디스케트 슬리퍼는 총 굽이 4cm로 어그 신발 치고 높은 편이에요.

 

어그 털슬리퍼는 헐렁거리는 슬리퍼이기 보다는 발을 잘 잡아주어서 걸을 때 관절에 무리가 덜 가는 것 같더라고요.

 

어그 디스켓 슬리퍼도 최근 어그 유행이 돌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집 앞 가까운 슈퍼 갈 때나 가볍게 외출 할 때 신기 좋은 겨울 어그 신발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BEST 2. 어그 타스만

 

UGG 타스만 2 5955-CHE (사진 출처: 롯데온)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2위는 타스만(Tasman)입니다.

 

UGG 타스만 2 5955-CHE은 겨울 방한화로 너무 좋은 아이인데요, 일명 어크 모카신이라고 불리는 제품이에요.

 

남성용도 있고 여성용도 있으니 겨울 커플 신발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안쪽에는 보송보송한 양털이 잔뜩 들어 있어서 겨울철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고요, 수족냉증 있는 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요.

 

캐주얼한 느낌이 나고 청바지나 레깅스, 치마 등 다양한 코디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에요.

 

어그는 부츠가 특히 유명하긴 하지만 목이 긴 신발은 다소 불편할 수 있으며, 키가 작아보이는 등 비율이 살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어그 타스만의 경우 목이 짧은 신발이기 때문에 걸어다닐 때 불편하지 않아요.

 

슬리퍼 대용으로 신기에도 좋고, 실내용이나 겨울 회사 슬리퍼로도 좋은 신발입니다.

 

휘뚜루마뚜루 신고 다니기 너무 좋은 겨울 어그 모카신이에요.

 

 

 

 

 

 

 

 

 

 

BEST 1. 어그 코케트

 

UGG 코케트 5125-CHE (사진 출처: 이랜드몰)

 

 

어그(UGG) 추천 신발 BEST 1위는 코케트(Coquette)입니다.

 

어그 코케트는 어그의 털 슬리퍼로 겨울철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어그 슬리퍼예요.

 

UGG 코케트 5125-CHE는 어그만의 고급스러운 천영 양가죽과 천연 양모로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으로 기분 좋게 신을 수 있어요.

 

시그니처 컬러인 체스트넛 색상과 블랙, 그레이 컬러가 있습니다.

 

귀여운 스타일의 겨울 털 슬리퍼여서 포인트되는 스타일링에 좋을 것 같아요.

 

포실포실한 털이 두툼하게 있기 때문에 처음에 신을 때는 다소 꽉 낄 수 있지만, 계속 신어주면서 숨이 죽으면 발에 착 맞게 됩니다.

 

전면의 UGG 로고도 포인트돼서 더욱 예쁘고요, 직장인 슬리퍼, 사무실 겨울 슬리퍼로도 강력 추천드리는 어그 코켓입니다.

 

겨울 블로퍼 대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고요, 어그만의 특징이라면 고급 가죽을 사용해서 오래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두꺼운 양말과 함께 신을 예정이라면 한 치수 정도 여유 있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나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