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쉬드엘]파운데이션 추천! 스킨핏 리퀴드vs엑스퍼트 리얼 세럼

AICO 2018. 4. 17. 20:57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는 SHE DE ELL 파운데이션을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저는 인터넷으로 샀는데,

그때 1+1 세일을 하고 있어서 알뜰하게 겟겟했습니다 *_*


1.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 라이트 베이지


2. 쉬드엘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WCY-21


이렇게 두 제품입니다.

둘 다 21호예요^^



일단... 이 후기는 스킨핏 리퀴드 파데를 거의 다 사용하고 나서 쓰는 후기입니다 ㅋㅋㅋ

사진상으로도 파운데이션이 바닥난 거 보이시죠 ㅠㅠ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은 몇 번 안 쓴 제품이에요ㅎㅎ

뒷면은 요로케 생겼구요



뚜껑을 연 사진입니다.

펌핑 타입으로 되어있어요.

입구 방향도 360도 조절 가능하답니다^-^




그럼 쉬드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설명과 함께 봐볼게요!


우선 뚜껑 닫은 1번 제품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

다 써서 얼마 안 남았네요 하하





1번 제품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핑크베이스예요.

저는 21호 제품을 샀습니다~



다음으로 2번 제품

쉬드엘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WCY-21






저는 쉬드엘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WCY-21을 샀어요.

옐로우베이스 제품입니다.



이제 손등에 발라볼게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손입니다.



1번 제품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

2번 제품 쉬드엘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 WCY-21입니다.

제형도 참고해주세요!

묽게 흘러내리는 제형은 아니에요.

1번 제품은 핑크베이스이고,

2번 제품은 옐로우베이스입니다^^



두 제품은 같은 21호이지만,

색깔이 살짝 차이가 납니다.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왼쪽에 바른 2번 제품이 좀 더 화사한 색이에요!



좀 더 펴 발라 보니 요렇게!

흠.. 아직까진 색 차이가 느껴지지만..



다 발라보니 색 차이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ㅋㅋ

그리고... 물광 피부를 표현하는데 좋다던 2번 제품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도

광이 잘 느껴지지는 않아요..

그래도 발라보았을 때 촉촉함이 차이가 나긴 합니다.

2번 제품이 1번 제품보다 조금 더 촉촉해요.



타사 파운데이션하고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타사 파운데이션도 같은 21호예요.



타사 파운데이션은 좀 더 묽어요.

세 개의 제품 모두 21호인데 색깔 차이가 조금씩 있네요.

확실히 2번 제품이 화사하긴 합니다!






2번 제품 쉬드엘 엑스퍼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이

물광피부 표현으로 유명하다는데,

저는 잘 느끼지 못했어요..

발랐을때 은은한 광채는 있었지만

1번 제품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큰 차이는 못 느꼈답니다.

1번 제품도 충분히 촉촉해서 뜨지도 않고 좋아요!


두 제품 모두 지속력은 짱짱 좋습니다~

화장이 뜨는 현상도 별로 없고

발랐을때 답답한 느낌도 없고

다크닝도 별로 없고..!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ㅋㅋ

파운데이션 사야 한다면, 쉬드엘 파운데이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