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삐아] 삐아 라스트 립스틱 05강적 & 09고혹적 / 삐아 라스트 립 무스 & 라스트 루즈

AICO 2018. 4. 1. 23:11
반응형



얼마 전에 삐아 립제품을 4개 샀어요!

사실 2개만 샀는데 2개가 사은품으로 왔답니다 ㄷㄷ



1. 삐아 라스트 립스틱 05 강적

2. 삐아 라스트 립스틱 09 고혹적

3. 삐아 라스트 루즈 09 도도해

4. 삐아 라스트 립 무스 08 3535레드



이번 글에서는 1번과 2번 제품만 후기를 남길게요

3번 4번 제품은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오늘 볼 아이는 얘네들이에요

삐아 라스트 립스틱 05강적 , 삐아 라스트 립스틱 09고혹적




사실.. 집에서 제 별명이 강적이에요ㅋㅋㅋ

그래서 삐아 강적이 더 애착이 가네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구요




예쁘게 경사져있어요

05강적은 제가 잘 안 써서 그대로고

09고혹적은 몇 번 써서 살짝 깎였네요







이제 손목 발색 샷 갑니다!

립스틱, 루즈, 립 무스에 따라 제형 참고해주세요






착색은 삐아 라스트 립 무스가 가장 많이 남았습니다










이제 입술 발색 샷 갈게요~

오늘도 한결같은 제 입술...

저 어디 아픈가요?...












삐아 라스트 립스틱 05 강적



연하게 발랐을 때고요





아래껀 진하게 발랐을 때입니다

엄청난 보라색이에요 보라색












 삐아 라스트 립스틱 09고혹적 



연하게 발랐을 때입니다~






이번엔 진하게 발라보았어요

장밋빛 예쁜 빨간색이네요









삐아 라스트 립스틱은 전체적으로 입술 주름에 많이 껴요

립스틱이 다 그런 거겠지만.. 저는 아직도 적응이 잘 안 되네요....

그래도 너무 매트하지는 않았어요^^






이번엔 입술관리가 안 되어있어서

예쁜 색깔을 못 보여드린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