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안산 중앙동 한식맛집] 영월애 곤드레! 제육 & 고등어 정식

AICO 2022. 12. 10. 1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한식 맛집 추천 글입니다!

 

정갈한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영월애 곤드레" 식당이에요.

 

위치는 안산 고잔프라움씨티 2층으로

안산 소방서 건너편, 힐스테이트 중앙 건너편에 있어요.

 

4호선 중앙역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 되는 거리예요.

 

주차도 가능합니다~

 

 

 

 

 

 

영월애 곤드레 안산점 위치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33 고잔프라움씨티 2층

 

 

 

영월애 곤드레 안산점 주소는

위에 첨부해두었으니 확인해주시면 돼요.

 

 

 

 

 

 

 

영월애 곤드레 메뉴판 / 가격

 

 

 

 

 

영월 제육볶음 정식, 고등어구이 정식, 강된장 정식은 16,000원이고요

남도 새꼬막무침 정식은 17,000원, 제주 금게장 정식은 20,000원,

방짜 생불고기 정식은 25,000원입니다.

 

 

 

 

 

저는 4인이 가서

제육볶음 정식 2인

고등어구이 정식 2인

주문했어요~!

 

 

 

 

고등어구이는 2인 시켜서 두 그릇이 나왔는데요

1인이 고등어 반 마리인 것 같았어요!

 

그래도 살도 많고 바삭하고 짭조름하게

맛있는 고등어였어요.

 

 

 

 

 

제육쌈밥 정식 2인입니다!

살짝 매콤하긴 하지만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제육볶음이었어요.

 

 

 

 

 

고등어구이도 잘 구워졌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영월애 곤드레는

고등어구이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제육쌈밥 정식을 시켜서

쌈채소랑 쌈장 등 이것저것 많이 나왔어요.

 

기본 반찬도 연근 무침, 양장피, 더덕무침,

상추무침, 장아찌 등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안산 한식 맛집인 만큼

어르신 분들이랑 함께 오기

정말 좋을 것 같은 식당이었어요.

 

 

 

 

 

식당 이름이 영월애 곤드레인 만큼

곤드레밥도 나옵니다~

 

취향껏 간장 넣어서 먹으면 돼요.

 

완전 건강식이라서

노인 분들, 어른 분들이랑

함께 하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상견례하기 좋은 안산 식당으로도

영월애 곤드레 추천드려요!

 

 

 

 

 

나물 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요

셀프바에서 리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미역국도 맛나요 ㅎㅎㅎ

 

 

 

.

 

중간에는 셀프바가 위치해 있어요.

반찬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쌈 채소도 다양한 종류로 있고요

신선해서 더 좋았어요!

 

 

 

 

 

동동주도 있었어요!ㅋㅋㅋ

이건 요금을 내야지 먹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곤드레밥도 무한 리필 가능하고요

흰 쌀밥도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됩니당.

 

 

 

 

 

후식으로는 보리빵이 있어요!

촉촉하고 쫀득해서

배불러도 자꾸만 손이 가는 보리빵 ㅎㅎ ㅠㅠ

 

매실차랑 식혜도 있어요.

한국적인 음식이 많이 있구요

한식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좋아하실 것 같은 한식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