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밀크티 티백 추천] 비글로우 바닐라캬라멜 블랙티 (달달한 향!)

AICO 2022. 12. 2. 18:45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저는 밀크티를 참 좋아하는데요,

항상 카페에서만 밀크티를 사 먹다가

집에서 한번 만들어 먹어보려고 해요.

 

홈메이드 밀크티!

 

우선.. 밀크티 홍차를 우릴

티백부터 찾아야겠죠?

 

밀크티용 홍차로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나 아쌈, 얼그레이를

가장 많이 사용할 텐데요,

 

저는 달달한 향이 났으면 해서

달콤한 향 나는 블랙티 티백을 찾다가

비글로우 바닐라캐러멜 블랙티를 발견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Bigelow Vanilla Caramel Black Tea

 

 

 

 

Bigelow 바닐라 캬라멜 블랙티입니다!

저는 해외 직구로 주문했어용~

포장지에서도 보이는 캐러멜 사진이

너무 달콤해보이지 않나요? 흐흐

 

 

 

 

 

4분 또는 그 이상 우려낸 다음에

티백을 제거하면 돼요.

쥐어짜지는 말라고 하네요^^

 

카페인 함량은 30~60mg이라고 적혀있네요.

 

 

 

 

해외 직구인데 배송 오면서

여기저기 찍혀서 왔어요 ㅠㅠ

그래도 뭐 내용물만 무사하면 되죠..!ㅋㅋㅋ

 

 

 

 

바닐라 캬라멜 티백은 총 20개가 들어있어요.

 

 

 

 

[해석] 캐러멜 성애자들을 위한 크리미하고 리치한 기쁨

 

 

 

 

티백 안에는 비교적 고운 입자로 들어 있었어요!

 

자 그러면 한번 밀크티를 만들어볼까요~?ㅋㅋㅋ

 

 

 

 

 

티백을 뜨거운 물에 4분 정도 우려낸 다음에

우유를 붓습니다!

 

 

 

 

짜잔~~

비글로우 바닐라 캬라멜 블랙티는

향이 엄청엄청 달달해요!

 

물론 맛은 달지는 않지만

맛까지 달콤할 것 같은 향이에요.

 

그래서 밀크티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티백이었어요.

 

여기에 취향껏 설탕 적당히 넣어 먹으면

카페 밀크티 부럽지 않은

홈메이드 밀크티가 완성됩니다~

 

향이 너무 달콤한 블랙티여서

밀크티 먹는 내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