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대전 유성구 궁동 분식점 '꽁알꽁알'/주전부리까페

AICO 2018. 4. 13. 2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Aico입니다^^

오늘은 대전 궁동에 새로 생긴 분식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오픈한지는 일주일 정도 된 것 같고요,

이름은 '꽁알꽁알'이에요ㅎㅎ

주전부리까페라고 적혀있네요.

꽁알꽁알은 분식점이에요~


꽁알꽁알은 바로 옆에 있는 카페 '콩알'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저는 콩알도 종종 가는데

갈 때마다 느끼는 친절한 사장님이며, 포근한 인테리어며....

자주 가고 싶은 카페예요 *_*

그래서 꽁알꽁알도 가봤어요!


꽁알꽁알 위치 참고하세요^^~




저는 조금 이른 저녁 시간에 갔어요.

벌써 사람이 꽤 있네요^^



꽁알꽁알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공사하는 소리가 간간이 들리는거보니

아직 공사가 덜 끝난 것 같아요!

카페 콩알하고 분식점 꽁알꽁알을 연결하는 공사를 하는 것 같던데..!

꽁알꽁알 옆에 야외 테라스를 만드나 봅니다 ㅎㅎ



"나는 이웃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

콩알 사장님이 쓰신 건가..

저런 생각을 하다니.. 대단하십니다..!



주전부리까페 꽁알꽁알 가격 참고하세요~



저는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꼬마 김밥, 김말이 튀김 2개

이렇게 시켰어요.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떡볶이도 적당히 매콤한 게 맛있어요~



순대도 무난무난 맛있어요.

근데 꽁알꽁알에 순대 내장은 없었어요!

전 내장 좋아하는데ㅠ^ㅠ

그리고 특이하게 순대에 타르타르소스 같은 게 나오더라고요 *_*

왜 소금이 나오지 않고 이런 게 나오지 싶었는데............

........................................

알고 보니 순대 소스하고 꼬마김밥 소스가 바뀌어서 나온 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이렇게 순대에 타르타르소스 찍어 먹었어요^^;;;;;;;

꽁알꽁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이건가보다 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은근 맛있다는 게 함정 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순대에 타르타르소스 찍어 먹어보세요

은근.. 맛있어요 ㅠㅠ.....



순대에 타르타르소스를 찍어 먹게 한 장본인

꼬마김밥 나왔습니다.

꼬마김밥과 같이 나온 소스를 순대에 찍어 먹는 거고

순대 그릇에 담겨 나온 소스를 꼬마김밥에 찍어 먹는 거예요;;

저는 잘못 나온 거를 받아먹었답니다 ㅋㅋㅋㅋ



꼬마김밥 내용물 보세요!

맛있게 생겼쥬ㅎㅎ

근데 꼬마김밥은 잘 안 말려있어서

한 입 베어 물면 계속 풀려서 내용물이 다 튀어나왔어요ㅠ

맛은 무난무난 적당히 맛있는 맛입니당



꽁알꽁알은 일단 분식점치고 인테리어가 예쁘고

식기류도 예뻤으며 그릇도 예뻤어요 ㅋㅋ



김말이 튀김도 늦게 꼽사리~!




주전부리까페 꽁알꽁알은

가격도 무난하고 맛도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아직 연 지 얼마 안 돼서 나중에는 메뉴가 추가될 수도 있고,

맛도 바뀔 수 있을 것 같으니

제 포스팅은 참고만 해주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