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베트남음식점 '에머이'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은 쌀국수 맛집!

AICO 2018. 7. 30. 09:30
반응형



얼마 전 에머이에 다녀왔어요.


베트남음식점 에머이 유명하죠?




대전 유성 봉명동 에머이 위치 참고하세요.^^


매드블럭 건물 안 1층에 있습니다.


저는 양지 쌀국수, 분짜, 볶음밥을 시켰어요.



가격

양지 쌀국수 9,000원 / 분짜 13,000원 / 볶음밥 9,000원




에머이 양지 쌀국수입니다!


저는 향신료 향이 강한 음식을 못 먹는데요,


그래서 쌀국수도 잘 못 먹어요..


하지만 에머이 쌀국수는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도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향신료 향이 많이 안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에머이 베스트메뉴 분짜입니다~


에머이 가면 분짜는 꼭 먹어보라고 많이들 말하는 추천메뉴예요.



넴, 구운 삼겹살, 돼지고기 완자가 있어요.


분짜 국수하고 고기나 채소를 곁들여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소스는 새콤달콤한 맛인데 달콤한 맛이 더 강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답니다.



채소 종류도 다양해요.


에머이에선 분짜하고 넴을 많이 드시더라고요.



마지막 메뉴인 볶음밥입니다.


무난한 맛있는 맛이에요.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에머이가 요즘 왜 그렇게 핫한지 알 것 같더라고요.


한국인 입맛에 맞춘 베트남음식점이에요!



쌀국수같이 강한 향신료 음식은 잘 못 먹지만 외국 음식은 먹고 싶다면..! 에머이로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