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vs 더샘 컨실러 비교 / 컨실러 추천

AICO 2018. 5. 12. 19: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코입니다^^

저는 기존에 더샘 컨실러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메이블린 컨실러를 처음 사봤어요.

더샘 컨실러도 종류별로 가지고 있어서 두 브랜드를 비교해볼게요.





믿고 사는 핏미 컨실러라네요.

메이블린 뉴욕 MAYBELLINE NEW YORK  제품입니다.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라고 말하면 다 통해요.

올리브영 판매 1위 제품입니다.

저는 "10호 라이트"하고 "15호 페어"를 샀어요.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종류 참고하세요~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_ 10 라이트 LIGHT




10호 라이트를 먼저 봐볼게요.

10호 라이트는 옐로우 베이스입니다.



"철벽 커버, 하루종일 촉촉하게 FIT ME",

"진한 잡티부터 넓은 홍조까지 커버",

"가벼운 수분감"이 특징이에요.

사용기한도 2년 넘게 남았습니다.



얇고 긴 통이에요.



옆면에 10 LIGHT 라고 적혀있습니다.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_ 15 페어 FAIR




이번엔 15 페어를 봐볼게요.

15 페어는 핑크 베이스입니다.



10호하고 뒷면 설명은 동일하게 적혀있습니다.






옆면에 15 FAIR라고 적혀있습니다.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_ 10 라이트 & 15 페어




10호, 15호를 같이 놓고 보니 차이가 느껴지죠?

위에 있는 게 10호 라이트, 아래에 있는 게 15호 페어입니다.

10 라이트는 옐로우 베이스이고, 15 페어는 핑크 베이스예요.



색깔이 비슷한 것 같으면서 다르네요.



A4용지에다 발라봤는데 큰 차이가 안 느껴져요...

아래 손목 발색 샷에서는 두 제품의 차이가 느껴집니다.



확실히 핑크 베이스인 15 페어가 훨씬 화사한 빛이네요.

같이 바르고 보니 옐로우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가 확연히 구분됩니다.


실제로 발라보니 메이블린 컨실러는 가볍고 엄청 촉촉했어요.

여러 번 덧발라도 뜨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더샘 컨실러보다 커버력은 낮아요.

큰 잡티는 가려지지 않을 것 같네요.

사실 더샘 컨실러가 커버력이 워낙 좋아서 그렇지 메이블린 컨실러도 커버력이 좋은 편입니다.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_

01 클리어 베이지 & 1.5 내추럴 베이지 & 02 리치 베이지




더샘 컨실러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컨실러죠.

한때 겟잇뷰티 1위 컨실러로 불렸습니다.

2호 리치 베이지는 거의 다 써서 통이 조금 비었네요.


얼마 전에는 인생술집에서 홍진영 씨가 술 마셔도 멀쩡한 메이크업의 비결로 더샘 컨실러를 언급해서

홍진영 컨실러로도 유명해졌습니다.

방송 후 난리가 났대요 ㅋㅋㅋ



더샘 컨실러와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를 비교해볼게요.


메이블린 뉴욕 핏미 컨실러

용량 : 6.8mL

가격 : 13,000원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용량 : 6.5g

가격 : 5,000원


두 제품은 용량 단위가 다른데요,

에탄올·실리콘·오일류가 많이 들어있는 화장품이 아니면 mL나 g이나 그게 그거라네요.


통은 핏미 컨실러가 더 길지만 용량은 비슷합니다.

어쩐지 더샘 컨실러는 사이즈가 작지만 오래 쓰더라고요.



더샘 컨실러와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5종을 비교해보았습니다.

함께 발라보니 확연히 구별이 되네요.



 


총평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촉촉하다

덧발라도 가볍다

덧발라도 덜 뜬다

지속력이 높다

커버력도 좋지만 더샘 컨실러보단 부족


더샘 컨실러

핏미 컨실러보단 덜 촉촉

바르면 무겁다

덧바르면 뜬다

지속력이 높다

커버력 우수

양이 많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크닝이 있을 수 있음





결론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 가볍고 촉촉하며 뜨지 않는다

더샘 컨실러 : 커버력이 좋고 싸고 양이 많다


컨실러 추천/올리브영 추천템/인생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