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홀리카홀리카vs에뛰드 선크림 비교(톤업 선크림)

AICO 2018. 5. 6. 13:50
반응형


얼마 전 홀리카홀리카에서 세일을 해서 선크림이 다 떨어진 김에 새로운 거로 하나 장만했어요.

홀리카 홀리카 세일 할 때 원플러스원으로 샀습니다^_^

리얼 후기 갑니다~



HOLIKA HOLIKA 1+1 세일 제품이었어요.

'홀리카 홀리카 메이크업 선크림 톤업' 제품입니다.

메이크업 선크림이 몇 종류 있었는데 그중 저는 톤업제품을 구매했어요.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아이입니다 ㅋㅋㅋ



SPF 50+에 PA+++이니 자외선 차단 기능이 꽤 오래 지속되네요.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톤 보정에 도움을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입니다.

사용기한은 2020년 8월 12일 까지래요.

많이 남았습니다.



한 페이지 넘겨보면 전 성분이 나옵니다.

홀리카 홀리카 MAKE UP SUN CREAM_TONE UP 전 성분 참고하세요.



이제 비닐을 뜯었습니다.



비닐을 뜯으니 설명이 간략하게 적혀있어요.



크게 보세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짜서 쓰는 평범한 용기예요.



손등에 한 번 발라보겠습니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손이에요.



홀리카홀리카 선크림을 바릅니다.



촉촉합니다.



번들거리지 않고 축축하지 않고

산뜻하며 촉촉합니다.

향도 은은한 게 나쁘지 않아요.



확실히 톤업이 되었네요.

사진으로 보니 백탁현상이 심해 보이는데 그렇지 않고요

자연스럽게 하얘집니다.

마치 씨씨크림처럼 자연스럽게 톤업이 돼요.







이건 제가 기존에 쓰던 선크림인데요, 비교를 한번 해볼게요.

'에뛰드 하우스 선프라이즈 내추럴 코렉터 라이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위에 있는 홀리카홀리카 선크림과 비슷한 선크림이에요.

두 제품 모두 하얘지고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SPF50+, PA++++

홀리카 선크림은 PA+++이었는데 에뛰드 선크림은 PA++++이네요.

에뛰드 내추럴 코렉터 라이트 선크림도 홀리카 선크림과 동일하게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입니다.



톤 수정, 밝고 프레쉬하게라고 적혀있네요.



아까 홀리카 홀리카 선크림을 바른 손 옆에

에뛰드 하우드 선크림을 발라볼게요.



홀리카 선크림보다는 덜 촉촉합니다.



톤업 된 정도는 두 제품이 비슷하죠? 같다고 해도 무방하네요.

하지만 에뛰드 제품이 더 퍽퍽합니다. 수분이 더 없어요.

(그래도 이니스프리 노세범 선크림만큼 건조하지는 않아요)

실제로 몇 번 덧바르면 피부 결에 끼더라고요.

반면 홀리카 선크림은 더 촉촉합니다.

물론 끈적하지는 않습니다. 절대 그렇지 않아요.




저는 다음번에는 에뛰드 선프라이즈 내추럴 코렉터 선크림 말고,

홀리카홀리카 메이크업 선크림을 다시 사려고요^^

자연스럽게 하얘지고 촉촉한 선크림 을 찾으신다면

홀리카홀리카 선크림 추천합니다!



홀리카홀리카 추천

선크림 추천

홀리카홀리카 선크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