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뷰티 정보

더샘 에코소울 톤업 씨씨크림 추천! (03 투명광 안색)

AICO 2018. 5. 21. 21:30
반응형


오늘은 더샘 씨씨크림을 포스팅해볼게요.




그 전에,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의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BB크림 : 커버력 높음, 비비크림 특유의 색

CC크림 : 커버력 낮음, 자연스러운 톤 보정, 촉촉함



이 정도가 비비와 씨씨의 대표적인 차이점입니다.

물론 제품마다 커버력은 물론 보습감도 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오늘 볼 제품인 더샘 에코 소울 톤업 씨씨 입니다.


저는 03 투명광 안색을 샀어요.



이 제품입니다.


the saem ECO SOUL Tone Up CC

SPF3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지만, 저는 항상 선크림을 따로 바른 후 씨씨크림을 바릅니다ㅋㅋ



- 자연스러운 맑은 피부표현을 위한 톤업 베이스

- 생기있는 수분케어를 위한 촉촉 베이스


톤업은 물론 촉촉함도 있다네요.

정말 그럴까요? 아래에 자세한 후기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톤보정,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



본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더샘 에코소울 라인은 뚜껑에 저런 나무 모양?이 많이 있더라고요.

왠지 자연 친화적이네요.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이런 기능성 화장품은 요즘 널리고 널렸죠.





뚜껑을 열어봤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게 쓸 수 있겠네요.





더샘 에코 소울 톤업 씨씨 _ 03 투명광 안색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에 발라보겠습니다.



슥슥



짠! 변화가 보이시나요?

사실 저도 사진상으로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네요...

오늘따라 제 손등이 하얘서 그런 거예요...


실제로 얼굴에 발라보면 피부 결 보정+톤 업+작은 잡티 커버가 됩니다.

cc크림인 만큼 큰 잡티는 커버가 안 돼요^^



다른 사진으로 보아도....큰 차이가 안 느껴집니다.

그래도 다시 한번 말하지만 피부 결 보정+톤 업+작은 잡티 커버에 탁월합니다^^


제형도 가벼워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얼굴에 답답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더샘 에코소울 톤업 씨씨는 사실 촉촉함보단 보송함이 더 컸어요.

건성인 분에게는 안 좋을 것 같네요.

중성, 복합성, 지성 분들에게는 딱 알맞습니다.


씨씨추천/cc크림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