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연극추천]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 관람 후기 & 길거리음식

AICO 2018. 6. 11. 14:28
반응형


얼마 전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을 보고 왔습니다.

'대학로 연극 순위아트홀 1관'에서 해요.

위 사진은 연극 끝나고 밤에 찍은 사진이에요.



1층 나열에서 봤어요.

좌석배치도는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 좌석 배치도 (대학로 연극 순위아트홀 1관)


무대를 보고 앉았을 때 왼쪽이 나열이고, 오른쪽이 가열이에요.

다열은 가운데인데, 이곳은 사실 계단이에요 ㅋㅋ

가열과 나열 입장 완료 후 계단에 쿠션을 깔고 앉는 자리가 다열이에요.

가열, 나열은 의자 등받이가 있는데 다열은 등받이가 없어요.

불편할 것 같지만 가운데에서 볼 수 있어서 가장 인기 있는 자리입니다.



연극 중간에는 사진 못 찍는 거 다들 아시죠?

마지막 포토타임에 사진 찍는 시간을 따로 줘요.



대학로 연극 '작업의 정석'은 예매율 1위 연극답게 배우들의 연기력이 정말 훌륭했어요.

연출도 재밌어요.

멀티남이 웃긴 건 다 한 것 같네요 ㅋㅋㅋㅋ



[한 줄 후기]

연극 작업의 정석은 내용이 엄청 탄탄한 건 아니었지만,

곳곳에 녹아있는 드립이 재미있어서 웃기도 많이 웃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관람이었어요.






연극이 끝나고 대학로 길거리음식을 다양하게 먹었어요.

3개 먹었는데 세 곳 다 계좌이체가 가능해서 간편했답니다.




1. 대학로 호이또



저는 기본 햄야채 호이또를 먹었어요.

햄+야채+달걀이 들어가 있어요.



쇼좌빙은 대만식 토스트인데요, 쇼좌빙을 한국인 입맛에 맞게 퓨전 한 것이 호이또래요.



생긴 건 브리또인데, 맛은 토스트예요.



햄야채토스트가 생각나요.

맛있었답니다!




2. 대학로 수제 철판 아이스크림



철판에서 만드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메뉴는 딸기+오레오, 딸기+바나나, 오레오+누텔라, 바나나+오레오 이렇게 있어요.

저는 딸기&오레오를 시켰어요.



수제 철판 아이스크림 만드는 과정입니다.

차가운 철판인가 봐요.

저 위에서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집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사장님의 현란한 솜씨...

보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이렇게 돌돌 말려서 나와요.

제가 먹어본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또 먹고 싶어요... 정말 꼭 드셔보세요.




3. 대학로 닭꼬치



혜화역 출구 바로 앞에 있던 닭꼬치집인데....

사실 먹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소스 듬뿍 뿌려주신 건 좋은데, 소스 반 이상은 흘린 것 같네요 ㅋㅋㅋ

옷에도 묻고 바닥에도 엄청 흘리고 손에도 묻고...

맛만 있지 먹기가 힘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