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이영자 빵 대전맛집 성심당 "보문산 메아리" 리얼 후기

AICO 2018. 6. 9. 08:30
반응형


예능 프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씨가 대전 가면 꼭 먹어볼 음식으로 성심당의 "보문산 메아리"를 뽑았죠.


보문산 메아리 말고도 명란바게트,, 등 몇 개 더 있어요.




얼마 전 이영자가 뽑은 성심당 빵 보문산 메아리를 먹어봤습니다.


성심당에 꽤 갔는데 보문산 메아리는 한 번도 안 먹어 봤어요.


그냥 생긴 게 너무 투박해서(?) 그동안 안 샀어요... 반성합니다...


보문산 메아리의 가격은 5,000원입니다.




성심당 보문산 메아리를 포장해왔어요.


크기가 제법 큽니다.



케이크 상자 같아요.



보문산 메아리예요.


빵 이름이 왜 보문산 메아리일까요?


보문산 메아리라는 이름과 굳이 연관성을 찾아보자면,


빵이 빙글빙글 소용돌이 모양을 하고있는 게 보문산 정상에서 메아리가 울려 퍼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 같네요.



빵칼도 받았어요.



편의점에서 탄산수를 샀습니다.


초정탄산라임을 샀는데.... 저는 인상 쓰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탄산이 너무 강해요.



비닐을 벗겨봤어요.


성심당 추천 빵 보문산 메아리입니다.


메아리가 느껴지나요...?



사이즈가 크죠?


그런데 보문산은 어디에 있는 산일까요?


검색해보니 대전 중구 대사동에 있는 산이래요.



반 갈라봤어요.


속은 촉촉합니다.



속이 엄청 촉촉해요~


밍밍한 맛 아니고 달달한 맛입니다.


맛있었어요.



껍데기에도 설탕이 발려져 있고, 딱딱하지도 않아요.


부드럽습니다.




맛있긴 했는데... 포장을 해와서 그런지 바닥 쪽에 설탕이 뭉쳐져 있어서 그쪽은 너무 달더라고요.


달아서 좀 물렸다는...


대전 성심당에서 먹어본 빵 중에 저는 부추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번에는 명란바게트를 먹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