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집 정보

홍콩반점 냉짬뽕,짜장면 & 대학로 커피빈(헤이즐럿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

AICO 2018. 6. 10. 09:00
반응형


청계천 가다가 키다리 아저씨한테 받은 풍선


이날 이 풍선 말고도 풍선을 여러 개 들고 다녔는데


하나같이 얼마 못 가서 다 터지고 놓치고 날아가고 차에 밟히고... 그랬다 ㅋㅋㅋ



서울 시청 잔디 광장 분수


넘나 재밌게 노는 아이들.


너무 더워서 나도 들어가고 싶었다.









밥 먹으려고 식당을 찾았다.


이건 이거 때문에 안 되고 저건 저거 때문에 안 돼서 수많은 식당을 패스했다.


고심 끝에 고른 식당은 가까이 가서 보니 안이 무슨 폭격을 맞은 마냥 엉망이 되어있고 ㅋㅋㅋㅋ


그렇게 땡볕 속에서 빙빙 돌다가 결국 아무 데나 들어갔다.



홍콩반점0410


여기도 0410이 있네. 백종원 휴대폰번호 뒷자리 ㅋㅋㅋ


냉짬뽕과 짜장면 곱빼기를 시켰다.


냉짬뽕은 매콤하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었음.


당근하고 오이가 많이 들어가 있다.


너무 많아서 다 먹고 나니 당근, 오이만 남음.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고, 새우도 3~4개 있었다.



홍콩반점 짜장면은............. 여태껏 살면서 먹어본 짜장면 중에 제일 맛있었다.......!!!!!!!


이런 짜장면 처음 먹어봐.......


적당히 맛있게 달달했다.


이날 배가 많이 고파서 내가 더 맛있게 느낀 건가?


다음에 한 번 더 먹어봐야지.



대학로 커피빈.


예쁘다.


자리도 많다.


테라스, 1층, 2층, 지하


청소를 안 해서 테이블이 더러웠다.


생각해보니 요즘은 어느 카페든 자리 앉기 전에 내가 직접 테이블 닦고 의자 닦고 앉는 게 일상이 되었다.


카페 직원은 계산하고 음료 만드는 일만 하는 건가...



에스프레소하고 헤이즐럿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헤이즐럿 아메리카노가 헤이즐럿 카페라떼로 잘못 나온 줄 알고 당황했는데


커피빈 헤이즐럿 아메리카노는 색깔이 원래 이렇다.


우유가 안 들어가 있지만 우유가 들어가 있는 색.



대학로 커피빈 에스프레소!




반응형